자동차를 운행하면서
특별한 고장이 나지 않으면
이거야말로 정말 굿 인데...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ㅎㅎ
아래 사진은 인젝터의 핵심부품인
컨트롤밸브를 현미경으로 본 사진인데
밸브 접촉면이 균일하지 않아
백리크가 많이 발생하는 중 입니다..
그렇다면 백리크가 발생하면
과연 애마에겐 무엇이 문제일까요?
그것은 바로 열 입니다...
좁은틈으로 연료가 과도하게 리턴이되면
그에 비례하여 열이 발생하게 되는데
그 열은 결국 연료라인 전체에 영향을 미쳐
연료필터, 고압펌프, 인젝터까지 전달이 되어
관련 부품을 깍아먹게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흔히 하는 말이
쇳가루 돌았다고들 하죠...
컨트롤밸브 가공 작업 후
뭔가 변화가 나타낫죠...
그러나 결코 밸브만의 문제는 아니랍니다...
인젝터 노즐, 샤프트, 캡에 이르기까지
다 점검 후 가공 작업 및 교환을 해야 합니다..
딱보면 알겟지만
근데 딱 보면 보이지 않아
현미경으로 자세히 관찰하여 수리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눈이 자꾸만 나빠지고 있습니다...ㅎㅎ
인젝터 노즐 및 샤프트 가공작업 하는 과정입니다..
https://blog.naver.com/jin36588/223516008758
20만킬로가 지난 베라크루즈 차량은 인젝터클리닝이 아니라 인젝터수리하는게 답입니다...뭐 보시면 알겟지만요...^^
베라크루즈 흡기클리닝 작업 후 사실 그냥 흡기클리닝이 아니라 항상 작품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한땀한땀 ...
blog.naver.com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피에조인젝터수리 #인젝터클리닝주기는6만킬로 #인젝터수리주기는20만킬로이내 #인젝터클리닝_차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