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 자유대화방 볼륨매직..탈모..궁금증..
쁘글이 추천 0 조회 1,123 11.12.27 05:13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12.27 11:19

    첫댓글 글 쓰신것처럼 매직은 두피에 안좋은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부분때문에 계속 신경쓰이시고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기 때문에 디자이너분께 잘 말씀드려서 하시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탈모는 스트레스가 적입니다. 유념해주시고요. 헤어에 너무자주 손대시는건 안좋으니 1년에 한번정도로 줄이시길 권해드릴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