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바이 바이든
2024년6월28일
TIME 잡지 X 게시물에서 이 표지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정부는 사실상 항복했습니다.
BOOM.
TIME은 그들의 대표적인 MSM 출판물입니다.
게시물의 텍스트: '상황이 어둡습니다. 민주당은 조 바이든의 토론 성과에 대해 패닉에 빠졌습니다 - 그리고 다음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https://x.com/TIME/status/1806788544410615905?t=L4wp1SOjqhPAvgDFcuCh3Q&s=09
사실, 전세계 MSM은 대통령 토론을 비난했습니다. 지친 라이트 워리어들을 목격하는 것은 기쁨입니다. 우리는 이 순간을 매우 오래 기다렸습니다.
https://www.nzherald.co.nz/world/how-the-world-reacted-to-us-president-joe-bidens-disastrous-debate-performance/5JG5UBNLQFBBHHV6A7E35MYPB4/
CNN 토크 헤드들이 [B]iden의 공연을 '고통스럽다'고 표현할 때, 여러분은 끝이 [B]iden Show (1분짜리 비디오)를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ttps://rumble.com/v548x2c-evencnncanthideanymore.html
저는 '토론'을 봤어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제리 코치님과 이메일을 통해 직접 나눈 소감은 다음과 같아요...
'...나는 영화를 즐겼습니다. 가끔 웃고 응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평소에 '끔찍하다'는 말을 자주 했는데, 저는 '토론'이 끝날 무렵에 바이든 배우도 이 말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연합이 바이든을 폭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토론'을 설정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MSM에서 바이든에 대한 즉각적인 신랄한 리뷰로 판단했습니다.
Q: "국민들에게 말할 수 없고, 보여줘야…."
바이든 배우는 분명히 큰 덩어리에 대한 자동 신호를 읽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매끄럽습니다. 트럼프 대통령도 말을 꺼냈기 때문에 몇 번 반복했습니다.
저는 얼라이언스가 관여되어 있었고 CNN 앵커들이 제 역할을 하는 영화 세트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바이든 배우에게 자동적인 신호가 올 것입니다.
바이든도 귀에 꽂힌 전선을 듣고 있었던 것 같아요. 바이든은 연기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이 필요했어요.
저는 주로 그의 이마 주변에 있는 가면에 매료되었어요. 그가 눈썹을 치켜올린 후 제자리로 돌아오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넋을 잃었습니다.
고양이가 가방에서 나왔으니 도미노가 금방 떨어질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그 '토론'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완전히 새로운 세계의 청중을 소개했다고 생각합니다. 시작하세요, 선생님...
웃기는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여기 트럼프 대통령의 최근 광고가 언론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1인치 30인치 비디오) 즐겨보세요.
https://x.com/DanScavino/status/1806559234454073365?t=1ZdaO_4ngn_3TzfWBHwaBA&s=09
이번 Q 드롭은 바이든 배우가 '토론' 중에 기기를 사용하고 있었다는 저의 믿음을 확인시켜줍니다.
이 텔레그램 게시물에는 모든 것이 나와 있습니다.
훌륭한 게시물입니다, 마리아 감사합니다.
자, 이제 '토론'은 우리 뒤에 있습니다. 다음은...??
저는 우리가 우리의 월계관에서 쉴 시간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폭로를 굵고 빠르게 불러옵니다.
Stay calm. B...R...E...A...T...H...E.
저는 웃어야 했어요. BREATH를 글자 사이에 점을 찍고 그런 식으로 쓰는 데 시간이 걸렸어요. 저는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어요. 저는 타자를 매우 빨리 치는데, 16살 때 옛날 방식의 타자를 배웠어요. 최근 몇 년간은 제게 큰 도움이 됐어요.
이곳은 한겨울치고 가장 따뜻한 날씨입니다. 나중에 야외에서 광선을 좀 즐길 생각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잡았습니다.
Where We Go One We Go All.
러브 앤 라이트
시에라
http://stargatenewsletter.blogspot.com/2024/06/bye-bye-biden.html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