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7시 장충체육관서 4천명 초청 공연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한류스타 이영애가 국군 부사관들을 위한 음악회의 경비 4억원 전액을 후원했다.
이영애는 13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부사관 사랑 음악회 - 더 히어로스'의 경비를 전액 후원했다고 소속사 리어소시에이트가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6·25 전쟁영웅인 백선엽 예비역 대장을 비롯해 참전용사 가족 등 4천명이 초청되며, 가수 남진과 박상민, 홍진영 등이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희생했고 현재도 땀을 흘리는 용사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마련된다는 소식에 이영애 씨가 전 비용을 모두 지원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영애는 지난 8월 비무장지대(DMZ)에서 발생한 북한의 지뢰도발로 중상을 당한 두 병사에게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평소 육군부사관학교발전기금을 통해 기부를 꾸준히 해왔다.
한편, 이영애는 내년 방송되는 SBS TV 드라마 '사임당, 더 허스토리'를 통해 11년 만에 연기에 복귀한다.
첫댓글 소중한글 감사 드립니다
모습도 예쁘지만 마음씨 예쁘네요...
잘보고 갑니다.
기부로 더욱 빛나는 배우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정말 기분좋은정보입니다
좋으일하네요,아름다움마음을가졌쓰니얼굴도이쁘지
좋은 일 하였네요.
마음 흐뭇한 소식입니다. 제벌들이 이런것을 보고 배운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영애 씨 넘넘 모범될만한 배우십니다.. 좀더 부유층이 .이글을 많이 보시고..깨우쳣으면..?
한 번 행사에 소비되어 버리는데 4억을 쓸바엔 나라면 없는 사람 보금자리 마련해 주는데 4억을 쓰겠는데 ㅠㅠ
차암 잘 했구려. 복 받을 겨. 얼굴보다 마음이 비단같으니
감사하네요
참으로 훌륭한 일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존경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세계에선 처음 들어보는 랑보입니다.감사하고 더욱 큰 발전있으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를 위해 싸워준 노병들의 잔치에 그 많은 비용을 혼자 부담하는 그 따뜻한 마음 모두가 감사할 것입니다.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좋은일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일이네요
좋은 일빕니다
이영애 선생님, 참으로 훌륭하십니다. 존경합니다.
좋은 일 하십니다.
훌륭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