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가 되더니 피부에 막 뭐가!!!! ㅠㅠ (엉엉)
겨우 맞춰 놓은 피부 밸런스가 변화된 날씨로 인해 깨져버리는 지금 이 시점!
지금 필요한 건 진정과 보습,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극 없이 순한 스킨케어~!!!
오늘은 에디터가 환절기를 맞아 뒤집어진 피부를 다독여줄,
성분 좋고 순하디 순한 순둥템들을 가지고 와봤어요.
같이 볼까요?
진정하면 첫 번째로 떠오르는 게 알로에베라죠.
요즘 시트 마스크 추천해달라고 하면 제일 먼저 이야기하는 닥터올가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에요.
일단 전성분이 EWG 그린스코어!! 그리고 자연 유래 원료만 썼기 때문에 성분에 의한 자극 걱정은 없고요,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됨)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이 50.88%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에요.
시트는 100%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의 텐셀 시트에요.
민감한 피부라 시트 잘 못 쓰면 따갑고 간지러운데 이 시트는 아주 편안했어요!
시트가 액을 너무 많이 머금고 있으면 얼굴에 붙이기도 전에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데 그런 불편함이 없는 적당한 양이랍니다.
사용 후 피부에 남은 잔여 에센스는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겉도는 것 없이 완벽하게 흡수돼요!
무자극이라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진정과 수분을 공급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환절기 날씨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면 스을쩍 올라오게 되는 게 여드름, 뾰루지, 트러블이죠.
환절기 트러블 진정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바로 이 라마린 메드 씨솔트 크림이에요.
극악건성, 트러블, 민감성 피부로 고생했던 분들한테 특히 입소문 난 제품인데요,
최근 뒤집어진 에디터의 피부도 트러블, 붉은 기 진정에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씨솔트가 10% 함유되어 있어요.
살짝 꾸덕해서 소량만 사용해도 피부 전체에 펴 바를 수 있는 제형이랍니다.
바르고 나면 튼튼한 보습 방어막이 씌워지는 느낌이고 붉은 기가 금방 가라앉기 때문에 피부 뒤집어졌을 때 믿고 쓰는 크림이에요!!
방부제, 실리콘, PEG, 향료/색소 등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피부과 테스트 완료 크림이라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다. :)
다음은 최근에 출시된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에요!
요즘 토너 단계에서 토너 대신 바르는 워터 타입 에센스인데요,
어성초 추출물이 97.5% 함유되어 있어 피부 온도와 붉은 기를 떨어뜨리고, 자극받은 피부의 장벽을 개선해주는 제품이에요.
연한 갈색빛을 띄는 워터리한 제형인데요,
어성초 향이 피부에 약을 먹이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ㅎㅎ 매우 편안한 사용감이에요.
피부에 쫙~ 흡수되는 제형이라 2번씩 레이어링해서 발라주고 있어요.
피부에 열이 많으면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데 사용 후 피부 온도가 내려간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워요.
피부가 자주 화끈거리는 게 고민이신 분들께 더욱 추천해드려요!
마지막으로 피부가 뒤집어졌다 하면 찾게 되는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세럼!
피부가 민감해졌다 생각되면 손이 가는 순둥이 같은 세럼이에요.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부터가 매우 순해요. 한번 영접하면 여러 통 비우게 되는 세럼이죠.
유분감 없이 가볍게 발리는데 수분함과 진정 효과는 절대 가볍지 않아요!
흡수력도 좋아서 피부 표면에 겉도는 게 없어요.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한 수분이 공급되고 민감했던 피부가 즉각 편안해진답니다!
여기까지, 민감해진 환절기 피부에 추천하는 순둥순둥템들을 소개했어요!
성난 피부에 뭘 발라도 부담되고 불만족스러웠다면 오늘 소개한 제품들 테스트해보시기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