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거리가 20만킬로 정도라면
인젝터클리닝 보단 인젝터수리가 답입니다..
왜냐하면 노즐 홀 및 샤프트에
카본이 상상 그 이상으로 많이
쌓여있기때문입니다..
정말 다양한 사례들이 있으니까
게시글 맨 밑에 가서 한번 보세요..^^
분해 한 인젝터 노즐은
노즐 연마 작업 후
노즐 홀 가공작업 중 입니다..
홀 마다 일일히 깨끗하게 뚫어주어야
속 시원하게 분사하거던요...^^
홀 가공작업 중
시침이 뚝 부러졋습니다...--;;
현미경으로 봐서 이 정도인데
도대체 뭘로 빼내야 할까요...ㅎㅎ
근데 걱정하지 마세요...
다 알아서 빼 내니까요...^^
인젝터 수리 후
분사량 영점조정 중 입니다...
수리 만 하면 다 잘 나올까요? 라고 물으신다면
설마요...ㅎㅎ
인젝터 수리 후 영점조정을 아름답게 해 주어야
애마가 더 부드러워지니까
정성을 다해 밸런싱을 맞추어 드리고 잇답니다..
돈 쓴 보람을 느낄 수 있게요...^^
인젝터 수리 후
인젝터 동와샤 교환 하였습니다..
인젝터 코딩도 하구요...^^
근데 인젝터 수리는 주행거리가 20만킬로 근처라면
인젝터클리닝 하지 말고
인젝터 수리 해 주는게 좋습니다...^^
https://blog.naver.com/jin36588/222803376813
UM쏘렌토R 유로6 인젝터클리닝 할 시기가 지나서 인젝터 수리를 하는 이유 한번 보세요...^^*
인젝터클리닝을 하지 않으면 인젝터 동와샤가 터져서 문제를 일으키지만 인젝터 고정볼트도 고착이 되어 헤...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jin36588/222693242512
맥스크루즈 유로6 인젝터클리닝 도중에 생긴 일 입니다...
10만킬로도 되지 않았는데 인젝터클리닝 하는데 새카만 땟국물이 비이커에 담겨 잇는거 보이시죠.. 이러한 ...
blog.naver.com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그랜저인젝터수리 #인젝터클리닝_인젝터수리_차수리닷컴 #매연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