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벙개
벙개주최자: 정가을님
벙개 참석자
1. 투어짱 11. K유비 21. 까미
2. 정가을 12. 여누빠 22. 주먹쥐고일어서
3. 아름나라 13. 저녁하늘
4. SUNA 14. 프리데이
5. 인생뭐있어 15. 이쁜양
6. 어푸궁맨 16. 파인
7. 꺼비 17. 모듈라
8. 곰아저씨 18. 산하
9. 바다노을 19. 자기야
10. 쏘나타 20. 빨간망또챠챠
1차 : 오리사냥 고기집
2차 : TOBBA Live cafe
많은분들이 벙개에 참여해주셨습니다.
한마디..
2차로 자리를 옮겨서 처음에 분위기 좋았습니다.바다노을님과 여누빠님이 노래를 부르신 다음에 갑자기 한꺼번에 여러사람이..대략 10여명이 우르르 빠져나가셨습니다.그때 시간이 정확히 23:08 입니다.
정말로 집이 멀어서,차가 끊어져서 가신다면 이해하지만..
남아있는 분들은 모두가 갑자기 썰렁해진 분위기로 인하여 완전히 똥씹은 표정들이 됐습니다.
그럴바에 아예 1차에서 모임을 종료하는것이 낫지 않을까요?
술과 안주를 왕창 시켜놓고...남아있는 분들이 남은 술과 안주를 다 치우지도 못하고 종료했는데..
그리고..갈때..이왕이면 간다고 남아있는분들에게 한마디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아있는 분들은 누군가 자릴 비우면 심리적으로 어디갔는지 찾게 되고 걱정을 합니다.
앞으로는 모임에서 확실하게 1차에서 끝낼건지,2차에서 끝낼건지...
벙개 주최자가 확실한 입장표명을 부탁합니다.
오늘 벙개를 주최하신 정가을님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그니깐... 두 분이 노래를 부르시니까....열분이 집에 가신건가요?....어떤 노래였길래 ^^투어짱님 기분푸세요 *^^*
...어찌되었건~전 무척이나 즐거웠고 많은 견문을 넓히는 자리였습니다. 조금은 딱딱할거라 ..지래 겁먹고 참석한자리였는데..ㅋ 너무너무 유쾌했던거 있죠..^^ 좋은사람들의 좋은 모임...언제나 함께했으면 합니다 ^^ // 아자아자 화이팅 ~.^
님과 많은 대화 못 나눠 넘넘 아쉬워요~담엔 함께 즐건 시간 보내여~ㅎㅎ 존꿈꾸셔요..^^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먼저 간점..죄송합니다..울 가족님들..다 이해해 주시리라 믿구..많은 님들이 참여한만큼..즐건 시간이었어요..정모때두 많은 참석부탁드려요^^ 다들..좋은꿈 꾸시고..편안한 밤 보내셔요..(^^)(__)
(^^)(__)즐건시간 되셧군요...ㅋㅋ
짱님 기분이...미안합니다..난 얘기 했는데.. 누가..또..좀 나처럼 자중할려고....간나????
글게 썰렁했겠네요~ 이제부턴 가면 간다고 말하고 가는 사람 붙잡지도 않도록 합시다 그럼 도망가는 분들 없을거예여~^^ 못가게 하니깐 도망가는 거심 ㅎㅎㅎㅎ
그랬구만....몸이 너무 피곤해서 1차 끝나고 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나온분이나 처음 나온분들과 얘기를 못해서 잠깐 얘기하고 나온다는게 피해를 준것 같네요^^ 남아있던 모든 회원님들에게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
죄송합니다..그렇게까지 될줄은....오늘 하루 반성하면서 살겠습니다....!
그나저나 많이들 모였네요. 진짜 많이 모였네요. 사라질땐 조용히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지는게 좋은거지요. ㅎㅎ
저 그럼 잘한건가요? ㅎㅎㅎ .. ^^;;
짱님 말씀처럼..담부턴..1차마무리시 2차로 이동하기전에 참여하실분과 먼저 가실분 정확히 파악한 후 진행하도록 해요..그리고..가시는 님들껜 담 만남도 있으니 넘 아쉬워말고 편안하게 들어가실수 있도록 기분좋게? 보내드리자구요..나날이 발전하는 인부방을 위해~홧팅~!!! (저만 잘함 되나요?? ^^;;)
잴 먼저 간 제가 잘못한건가요...ㅡㅡ 그래두 인사는 하고 갔는데~~~
지역장은 그렇다치더라도 첨 나오신분,오랫만에 나오신분도 있었는데..그분들의 표정관리가 안되니,제가 다 미안스럽네요.앞으로는 이런 불상사가 없기를 바라면서..
죄송합니다...두손들고 반성중......
머 그럴수도 있는거지. 두손까지 들 필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