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행쟁팩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학습QnA 민소 준용시 조문 기재여부
부가권반 추천 0 조회 23 26.06.17 14:35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5:43

    첫댓글 ㅋㅋㅋ 제가 T군요? 몰랐습니다. 혈액형으로만 성격을 파악하는 세대라.... 참고로 A형입니다.
    제가 수업시간에 다른 민소조문만 적시하시면 충분합니다. 예)석명권 136조 등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