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노믹 GBM 임상2상 결과발표 관련 알려드립니다.
HLB 주주님들은 물론, 국내외 신약 개발기업들이 특별히 주목하고 있는 HLB자회사 이뮤노믹 테라퓨틱스의 교모세포종(GBM) 세포치료제 임상 2상 결과발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임상개요
- 임상명 : ATTAC-II (신규 GBM 환자 150명 대상 세포치료제 ‘ITI-1000’ 임상 2상)
- 개시일 : 2016. 8월 (플로리다대학병원, 듀크대학병원 등)
- 주요지표:
ㅇ 실험군 : 대조군 = 2 : 1 (ITI-1000/테모졸로마이드 병용 : 위약/테모졸로마이드 병용)
ㅇ 주요지표: 1차지표 OS, 2차지표 PFS, 면역반응변화 등
※ ITI-1000: 이뮤노믹의 세포치료 백신 플랫폼 ‘UNITE’를 적용해 만든 치료백신으로 교모세포종에서 많이 발현하는 거대세포바이러스(Cytomegalovirus)의 pp65 단백질을 수지상세포에 활성화시켜 체내의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치료하는 치료백신
2. 탑라인 결과 및 분석
1) 결과집계의 지연 : 주요 임상사이트인 플로리다 대학병원의 데이터 집계 업무가 허리케인으로 인해 몇일간 중단됨에 따라, 당초 10월초로 예상되었던 데이터 결과 집계 및 발표가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2) 10월중 발표 예상 : 업무가 재개되어 빠르면 금주내에 탑라인 분석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탑라인은 결과가 나오는대로 지체없이, 늦어도 10월내에는 발표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전체 데이터 및 분석 결과는 11월 중순 신경종양학회(SNO, 2022.11.17~20)에서 발표됩니다.
3. 기타 당부사항 :
1) 임상결과에 대해서는 이뮤노믹 대표조차 아직 모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탑라인 결과에 대한 미공개정보 이슈가 발생치 않도록 하기위해, 이뮤노믹 대표가 파악하는 즉시 HLB 대표이사 회장에게만 직보하고 즉시 발표됩니다.
2) 따라서 결과가 나오지 않은 지금, 또는 결과발표 전에 회자되는 내용들은 모두 100% 루머일 수밖에 없습니다.
3) 교모세포종은 지난 20년간 신약개발에 성공한 사례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어려운 암종이며, 때문에 신약개발 기업으로서는 쉽지 않은 도전입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신약의 임상결과가 좋기를 기대하며, 오랜 세월 노력해 온 만큼, 난치병을 넘어서는 신약개발로 더 나은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간암, 선낭암에 이어,
교모세포종에서도 좋은 성과를 함께 기대하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주주님들의 성원에
끝내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