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하면 제일 먼저 찾는 것은 바로 커피!
대학교 다닐 때 시험기간에 찾던 것이 전부였는데, 커피는 어느 순간부터 나와 땔 수 없는 관계가 된 것 같아요!!
커피도 마시다보니 이젠 블랙커피에 중독!
이제는 그 향과 맛에도 나름 예민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회사 동료에게 들었는데 원두는 공기에 닿으면 순간 산화가 되기 때문에 내렸을 때 바로 마시는 것이 제일 좋다고!!
그래야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하지만… 커피를 내렸을 때 바로 마시는 것은 힘들다는 사실ㅠㅠ
바쁜 시간에 커피숍들은 미리 원두를 뽑아놓고, 커피원두는 이미 한참 전에 내린 것을 사용하여, 신선하게 마실 수 없다는 것이 함정 ㅠㅠㅠ
새로운 제품이 있으면 호기심도 들고, 커피 좋아하는 회사동료와 얘기하다가 네스카페에서 새로운 커피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그 동안 원두를 사서 갈아 먹었는데, 그만큼 괜찮을 것 같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GOLD LOCK은 생소한 단어인데, 근데 이거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 동안은 로스팅만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원두도 갈아 놓은 지 오래되면 산화되어 맛의 질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그것을 잡아주는 것이 골드락 기술이라고 하더라고요!
즉! 갓 볶아 낸 커피를 내려 마신 듯한 골드락 기술을 가진 커피!!
오호!
신선도를 보존하기 위해 동결에서 건조! 커피 본연의 맛을 지키는 것이 골드락 기술!
골드락 기술로 커피 절정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다니!
에티오피아 골드빈을 고압력으로 추출하였고, 갓 갈아낸 신선한 미세원두 가루를 담아 신선도를 보존하기 위해 동결 건조를 해서 커피의 본연의 맛을 지켰다고 하네요!!
물을 붓기 전까지 골드락 기술로 미세원두가루를 담아 물을 부으면 갓 내린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골드락기술로 된 커피는 어떤 맛일지 기대도 되고, 특히 어떤 향일지 벌써부터 기대!
왠지 앞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만 찾을 듯! 기대기대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