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생소하지만 기후가 바꿔졌다는 소식이나 다름없지요? 새로운 것을 재배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날로 다워지는 기후는 견디기 힘듭니다바다거품보셨나요?기후 탓이라고 합니다카나다에 까마귀 빙하가 녹아내리고시시때때로 남북극에서 무너지는 얼음 산을 보면서 커피재배가 마냥 좋아할 수 밖에는 없지요?
첫댓글 생소하지만 기후가 바꿔졌다는 소식이나 다름없지요?
새로운 것을 재배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날로 다워지는 기후는 견디기 힘듭니다
바다거품보셨나요?
기후 탓이라고 합니다
카나다에 까마귀 빙하가 녹아내리고
시시때때로 남북극에서 무너지는 얼음 산을 보면서
커피재배가 마냥 좋아할 수 밖에는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