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TV를 보다 보면, 세상의 법을 지키지 않아 감옥에 가게 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법대로 살지 못한다면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게 되는데요.
하나님의 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무엇을 지켜야 할까요?
하나님의 법입니다. ^^
하나님의 법대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백성
내 모든율례를 지키고 법과 의를 행하며 정녕 살고 죽지 아니할 것이라
에스겔 18:21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에 중요성에 대해 수차례 성경을 통하여 경고해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법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면 정녕 살고 죽지 않을 것이라 약속하셨습니다. 결국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만 살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통해 부지런히 하나님의 법일 알라신 이유가, 하나님의 법이 우리의 생명이 사느냐 죽느냐에 놓여있었기 때문입니다.
구약시대뿐 아니라 신약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장 21~23절
예수님께서는 어떤 자들을 도무지 알지 못한다고 하셨습니까?
불법을 행하는 자들. 즉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입니다.
'주여 주여' 하는 자들은 모두 하나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불법을 행하고 있다면 그들은 '떠나가라'는 말씀처럼 천국이 아닌 불못에 가게 됩니다.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태복음 13장 41~42절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풀무풀에 던져 넣는 다는 말씀과 같이 불법을 행하면 지옥에 간다는 뜻입니다.
'주여 주여'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행위가 하나님의 법을 지키고 있을까요?
- 태양신 성일 일요일 예배
-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
- 태양신 숭배사상 십자가
.... 등
하나님의 법은 그 무엇도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법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시고 가르침 주신 새언약 입니다.
- 새 언약 안식일(눅4:16)
- 새 언약 유월절(마 26:17~28)
- 새 언약 오순절(행 2:1~4)
- 새 언약 초막절(요 7:2,37~39)
이 땅 가운에 구원을 주시기 위하여 2천 년 전 오신 초림 예수님께서 생명의 진리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예수님 가르침대로 행하던 사도들이 죽고 난 이후, AD100여 년 후부터 차츰차츰 새 언약 진리는 사라지고 그 자리에 불법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약 1600여 년 동안 교회 안에 불법이 가득한 오늘날 성령시대.
그 누구도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를 알지 못하였고 지키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불법이 가득한 오늘날... 그 누구도 천국에 들어갈 자는 없었습니다.
자녀를 긍휼히 여기신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이 땅 가운데 두 번째 오시어, 생명의 진리 새 언약을 우리에게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안상홍님'께서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누구도 지킬 수 없었던 죄 사함의 권세가 있는 생명의 진리 새 언약을 회복하여 주심으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만이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고 있습니다.
목자가 없어 캄캄하고 어두운 세상에서 방황하는 모든 이들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님을 영접하여 천국에 입성하는 축복받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법을 순종으로 지키는 자들에겐 구원의 축복을 얻게됩니다 :)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아갈수 있도록 유월절을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대로 행하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법을 다시 알려주셔서 천국 갈 수 있게 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법~~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하나님의 법을 알게 하시고 지킬수 있는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새 언약의 모든 규례는 우리를 구원하시고자 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담긴 구원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도 한다면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기에 힘써야하겠습니다!
새 언약인 하나님의 법을 제대로 알고 지킬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구원의 길 열어주신 우리의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