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은 버립시다. 1980년대 90년대 불법피라미드 다단계라고 생각하시면 큰 오해이고 오산입니다 요즈음 누가 직접판매공제조합 또는 특수판매공제조합에 가입되어 있지도 않은 불법적인 네트웍을 하고 이웃 친지에게 피해를 끼치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요즈음 국내 모든 대기업들과 세계적인 글로벌기업들은 모두 네트워크사업을 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엄청난 수입도 발생합니다. 미국의 한 해 시장의 규모가 35조원에 이르고 네트워크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심한 우리나라에서도 한 해 시장규모가 4조원이 넘습니다. 앞으로 5년내에 우리나라에도 한가구에 1명 이상이 네트웍을 하게 된다고 경영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시대 조류이기 때문입니다.
[카야니 제품]
캬야니 건강기능식품은 7800억원이 들어간 건강프로젝트상품입니다. 어느 누구도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느라 이 만한 돈을 쓰지는않죠. 먼저 석유재벌, 감자농장재벌, 프랜차이즈재벌인 세 분의 창업자는 자신이 이룬 부를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건강을 전파하기 위해 5000억원을 공동투자하여 2005년 카야니를 설립하고 2007년까지
(1) 썬라이즈 (2)썬셋 제품 2개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2009년까지 임상실험만 진행하여 엄청난 임상실험결과를 얻습니다. 하지만 창업자들은 이미 기득권을 형성하고 있는 30조원대의 미국 시장을 공략하기에는 2%부족하다고 판단하고 노니에 주목합니다. 그 당시 노니는 25만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그 효능이 입증되어 승승장구하던 (주)인라이븐사와 2800억원에 모든 경영인과 그 조직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파격적인 M&A을 단행합니다. 바로 그 노니가 업그레드되어 현재 나이트로 익스트림으로 거듭나면서 가격은 8만원으로 대폭 낮춥니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카야니 헬스트라이앵글(3종 셋트)
은 198,500원에 우리 앞에 있습니다. 시중의 타 제품과 효능 및 가격 대비로 보면 150만원~200만원에 상당합니다. 갸야니 제품을 선택하든 하지않든 그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하지만 카야니를 선택하지 않고 다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 자체가 얼마나 많은 건강상 및 금전적 손실인지 깨닫는다면 카야니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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