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한마음찬양예배(24.8.25)
예배전: 찬송가264, 268,290장
기도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사랑과 구원을 감사하며 8월의 마지막 주일에 한마음 찬양예배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올 여름은 최고로 더운날이 연일 지속되면서 몸은 지치고 힘들게도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건강하게 안전하게 잘 이기며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예배를 우선하는 믿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이시간 하나님 보내 주신 성령의 도우심으로 몸도 마음도 믿음도 더욱 강건한 예배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경배와찬양Part1.397장 보혈을지나,365장 나주님의기쁨되기,458장 주님과같이
함께 기도
제가 그렇지만 몸도 아프고 뜻하는 것도 잘 안되고 힘들면 자꾸만 약해질수 밖에 없습니다.그러나 우리에겐 이길 힘을 주시는 하나님이 계십니다.
이 시간은 강건한 믿음이 되어 나를 힘들게 하는 것들을 기도하면서 찬양하면서 그리고 말씀으로 다 이길 수 있기를 기도하고 우리 교회와 말씀 전해주시는 목사님과 한마음 찬양 예배를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오늘도 하나님께서 건강하게 안전하게 몸도 마음도 환경과 여건도 시간까지도 지켜 주시고 믿음으로 주님을 예배함을 감사드립니다.우리는 약한자임을 고백합니다.조금만 아파도 약해지고 조금만 힘들어도 쓰러집니다.하나님께서는 평안을 주시고 두려워말라 하시고 놀라지말라 하시고 강하고 담대하라 하셨습니다.약한 나를 강하게 해주시고 아프고 힘든 것들이 건강하게 튼튼하게 회복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일상을 힘있게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여호와 라파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우리 교회를 사랑하사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더욱 크신 은혜 가운데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며 교회의 사명 잘 감당하고 지경이 넓혀지는 든든한 교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이시간 예배 인도하시며 말씀 전해주시는 목사님께 영육간에 강건하게 지켜주시고 준비하여 전해주시는 말씀과, 찬양을 준비하여 한마음으로 찬양하는 찬양이 은혜가 더하는 귀한 한마음 찬양 예배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약한 우리에겐 기도의 힘이 있습니다. 찬양의 힘이 있습니다.하나님께서 말씀으로 강하게 해주시고 이길 힘을 주십니다. 다같이 찬양하겠습니다.
Part2.298장 약할때강함되시네,32장 약한나로강하게,188장나의등뒤에서
결단 찬양
Part3.592장 주만바라볼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