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연극배우 겸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중견 배우 이명희가 오랜만에 영화 '애원'으로 컴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명희는 범영화예술인 연합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이다.
영화계의 거장 신상옥 감독의 영화 '겨울 이야기' 이후 연극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명품 배우 이명희가 오랜만에 파격 멜로 영화 '애원'(감독 최율권희, 제작/프로듀서 이수성)으로 충무로 영화계로 컴백,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명희의 영화 '애원' 출연은 '애원' 프로듀서 이수성 감독의 캐스팅 제의로 이루어졌다. 이수성 감독은 여주인공 고원(딸역)의 엄마 두남 역을 중견배우 이명희에게 제의했으며, 이명희는 같은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인 이감독의 프로포즈에 흔쾌히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영화 '애원'은 사랑에 상처받은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그 상처를 치유할 새로운 사랑에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들게 되는 격정 멜로 영화이다. 배우 이명희는 '애원'에서 상처받은 딸의 아픔과 불행은 철저히 외면한 채 딸을 이용, 돈만을 좇아 살아가는 모질고 허영끼 많은 독한 엄마를 연기한다.
주)리필름대표, 이수성 영화감독,
명품 배우 이명희, 영화 '애원'으로 만나다!

사진/ 성수동 소재 영화 제작사 주)리필름 사무실에서 영화 '애원' 관련 대본 리딩차 만난 리필림 이수성 대표와 영화배우 이명희. 두사람 모두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이다.
영화, 연극계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 중견배우인 이명희는 영화제작사 주)리필름 대표 이수성 감독으로부터 영화 '애원'의 대본을 받은 후, "연극 레미제라블의 테나르디에 처 역으로 최고의 악녀란 소리를 들었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 비정하고 독한 엄마 역을 맡았다. 인연도 이런 인연이 없는 거 같다"며 웃었다.
이명희는 영화 불타는 정무문(남기남 감독),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박종원 감독), 겨울 애마(허경화 감독), 겨울이야기(신상옥 감독), 내일로 흐르는 강(박재호 감독) 등 십수편의 영화에 출연, 개성넘치는 연기파 명배우로 알려져 있다.

사진/ 이수성 주)리필름 대표는 지난 1월, 화제의 영화 '어우동:주인없는 꽃'을 연출, 제작. 전국 개봉했다. 이수성 감독은 중견 배우 이명희 출연 영화 '애원'(연출/최율권희)에서는 제작자이자 프로듀서로 나섰다.
영화감독 이수성은 화려한 색채 미학, 아름다운 영상미, 개성넘치고 섬세한 연출감각이 돋보이는 감독이자, 열정 넘치는 젊은 영화제작자로 영화계에 비상한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미스터 좀비(2010)로 데뷔한 이수성 감독은, 전망좋은 집(2012), 짓(2012, 서태화, 김희정), 19금 영화 멜로 연애의 기술(2013, 홍수아, 서지석)에 이어 어우동: 주인없는 꽃(2015, 백도빈,송은채)을 연출 제작했으며, 에로틱 심리 스틸러 영화 짓2: 붉은 낙타(2015, 고원, 김민기)를 개봉했다.
파격 격정 멜로 영화 '애원'은 유학파 최율권희 감독이 연출을, 제작자인 이수성 감독은 프로듀서를 맡았다.
비정하고 독한 엄마역을 열연한
명품 배우 이명희, 딸역 고원의 촬영현장 장면



사진/ 불행한 결혼생활에 빠진 딸(고원 분)과 그 딸의 아픔을 외면한 채, 돈 많은 사위 덕을 보며 허영끼를 만족시키는 냉정하고,독한 엄마 역을 맡아 열연중인 명품배우 이명희의 영화 '애원' 촬영 현장


사진/ 영화 '애원'의 연출자인 최율권희 감독(왼쪽에서 첫번 째)의 촬영 현장.

사진/ 파격 격정 멜로 영화 '애원' 야외 로케이션 촬영 현장. 모녀지간으로 열연중인 독하고 매정한 엄마 배우 이명희와, 겉으로는 평온하나 불행한 결혼생활로 고통을 겪는 딸 역의 여주인공 고원과의 야외 촬영 장면.

사진/ 좌로부터 영화 '애원'에 출연한 여주인공 딸 수정 역의 영화배우 고원, 엄마 두남 역의 베테랑 중견배우 이명희, 수정의 친구 지영 역의 배우 차희연이 아파트 촬영 현장에서 잠시 즐거운 기념 인증샷을 찍었다. 배우 이명희와 고원은 연극계 선후배이기도 하다.
독하고 비정한 엄마 역 명품 배우 이명희는 영화 영역 뿐 아니라, 명품 연극 레미제라블(빅토르 위고 작)을 비롯해 작은 사랑의 멜로디(뼈다라사 작), 쥐덫(아가사 크리스티 작), 어머니(막심 고리끼 작), 환타스틱스(톰존스 작), 말괄량이 길들이기(윌리엄 세익스피어 작), 백치(토스토에프스키 작) 등 80여편의 연극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개성파 배우이다.
딸 역으로 열연한 배우 고원은 올해 7월에 개봉한 영화 '짓2: 붉은 낙타'(노진수 감독)의 히로인으로, 첫스크린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문예창작과를 졸업한 배우 고원은 그동안 연극 '고흐+이상, 나쁜 피'의 극본 및 주연을 맡는 등 재능있는 연극배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범영화예술인 연합, 아티스트 패밀리
화합과 소통으로, 동반성장을 꿈꾼다!

사진/ 제2회 아티스트 패밀리 2015년 상반기 모임에 참석한 정회원들이 아패의 발전과 정회원간 서로 밀어주고 당겨주는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에 마음을 뭉치는 건배의 잔을 높이 들었다. "파이팅!"
범영화예술인 연합 아티스트 패밀리(회장 김해경)는 영화, 예술인 문화계의 각 전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문화 영화 예술계에 새바람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명품 영화예술인 단체이다. 영화예술인 선후배간의 화합과 소통, 나눔과 봉사, 동반성장, 재능기부 등을 목표로 창립되었다.
이수성 영화감독과 영화배우 이명희는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이다. 영화 '애원' 제작자인 이수성 감독과 명품배우 이명희의 만남은 영화계 선,후배지간의 소통과 화합, 동반성장의 시너지를 얻게 한다. 아티스트 패밀리 파이팅~
우리는 아티스트 패밀리, 아티스트 마피아!
뭉치면 빛난다!

사진/ 앞줄 좌로부터 두번째 제2회 아티스트 패밀리 정기모임에 참석한 명품 배우 이명희, 뒷줄 좌로부터 영화감독 이수성 주)리필름 대표, 아티스트 패밀리 김해경 회장(VN미디어 대표)과 아패 정회원들.
아티스트 패밀리는 문화 영화 예술관련 단체장 및 영화 제작자, 영화감독, 영화배우, 공연 제작자, 방송인, 연출가, 시나리오 작가, 연극배우, 음악감독, 지휘자, 성악가, 피아니스트, 전자 바이롤리니스트, 시인, 갤러리 관장, 화가, 패션 미용인, 명품 사업가, 변호사, 건축가, 광고인, 언론인 등 다양한 영역의 예술 관련 전문 아티스트 250여명이 정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연합한 명품 예술인 단체이다.


아름다운 명품 배우 이명희,
당신이 우리 시대 진짜 스타입니다!
배우 이명희의 충무로 영화 컴백은, 영화계와 연극계를 넘나드는 독한 연기로 인해 다시 한번 영화계에 비상한 주목이 예감된다.
현재 막바지 촬영 중인 파격적인 격정 멜로 영화 '애원'은 2015년 가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아티스트 패밀리 저널 편집부
사진/ VN미디어
- 아티스트 패밀리 저널 http://blog.naver.com/artistfamily
-아티스트 패밀리 http://cafe.daum.net/artist-family
-VN 엔터테인먼트 http://cafe.daum.net/vnentertainment
- 아티스트 패밀리 공식 홍보대행사: VN미디어( Vision & Next Media)
문의/ 02-515-0655 http://blog.naver.com/vn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