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2일(화)
대한적십자사 대구 서구지구협의회(회장 권영희)는 지사 마당에서 사랑과 희망의든든도시락 나눔을 했다.
지난4월부터 백신안내봉사를 시작하였는데 봉사자1인당 1만원의 간식비를 배정받아 1차로 8월에 쌀나눔을 하였고 이번에 2차로 도시락 나눔을 했다.
든든도시락 나눔소식에 봉사원20여명과 김현숙(김상훈국회의원사모),김남숙(류한국서구청장사모),
김진출(구의원),김대현(시의원)최정식(자원봉사센터장)등 많은분들이 봉사의손길을 펼쳐서 맛있는 도시락200개를 만들어서 희망풍차 결연세대에는 KF94마스크10장 손소독제2통,항균스프레이2통,소독제와함께 전달했고 희망풍차 네트워크세대에는 비말차단마스크 100장과함께 전달했다.
이제 백신봉사도 끝이나고 좀더 많은 봉사를 할수있는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라면서 열심히 봉사해준 서구 봉사원 모두가 감사한 하루였다.
※ 그동안 백신봉사해주신 봉사원님 덕분에 좋은일들을 할수있게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했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첫댓글 수고 많이하셨읍니다
서구지구협의회 권영희 회장님 그리고 단위 봉사회회장님 나눔을 실천하셨네오 적십자 봉사원 만이 할수있는 큰일을 서구지구협의회서 하셨네요 쌀쌀한 날씨에 따듯한마음전한 서구지구협의회 박수를보냅니다~
화이팅으로응원해주신 신순태회장님 감사합니더
서구봉사원모두가 이루어낸 결과입니다
감사합니다
손명희홍보부장님 ^^
수고 많으셨습니다😄
서구손명희 홍보부장님의 피로회복제 참으로고마웠습니다 50개나 일일이 포장을하신 그정성은 보기만해도 피로가 싹다날아가버렸습니다 수고하셨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