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배터리 '서비스'경고는 수리 권리에 대한 타격이다
지난 주 YOUTUBER Justin Ashford는 iPhone XR의 원래 배터리를 Shenzhen의 전자 시장에서 구입 한 배터리로 교체했습니다. Ashford는 TheArtofRepair 라는 채널을 운영하며 전자 제품 수리에 관한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이 최신 수리 비디오는 단순한 배터리 교체가 아닙니다. 애플에게 뾰족한 메시지였다.
애쉬 포드 (Ashford)는 아이폰 XR에 넣은 외장 배터리는“원래”아이폰 배터리였으며, 이는 2018 년 아이폰을 깨 뜨렸을 때와 같은 배터리 팩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교체 후 Ashford가 iPhone 설정의 배터리 섹션으로 들어간 후 "서비스"라는 경고가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iPhone의 "Battery Health (배터리 상태)"설정을 탭하면 배터리의 최대 용량이 측정되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Ashford의 배터리 교체로 언어가 변경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 루이스 오비 스포에있는 컴퓨터 수리 회사 인 iFixit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iFixit은 물건을 수리하는 것 외에도 가제트의 내부 작동을 전자 제품 제조업체의 혼란에 노출시키는 블로그 게시물을 발행합니다. “Fix는 iOS 12와 iOS 13 베타를 모두 실행하는 iPhone XS에서 복제 할 수있었습니다.”iFixit 작가 Craig Lloyd 는 Ashford의 비디오가 게시 된 후 24 시간 이내에 게시물에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Lloyd는 배터리를 교체 한 후“서비스”경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었다.“Apple은“이 iPhone에 Apple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는“중요한 배터리 메시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수리를하고 새 배터리를 주문하고 스스로 교체하기로 결정한 일반 소비자에게는 "서비스"경고가 다른 설정보다 무시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한마디로 : 총액을 구입하지 않으면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Ashford 및 iFixit 팀과 같은 사람들에게 "서비스"경고는 전자 제품 수리와 관련하여 더 큰 충돌이 발생했을 때 또 다른 기회를 나타냅니다. 사람들이 자신이 소유 한 제품을보다 쉽게 고칠 수 있도록하는 법률을지지하는 소위 수리 권리 운동 은 미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 한편, 전자 제품 제조업체 및 업계 로비스트는 DIY 수리로 인해 보안 취약성, 화재 위험 또는 완전히 결함이있는 제품이 발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배터리 기본
2018 년 3 월 iOS 11.3에서 출시 된 배터리의 성능을 보여주는 Apple의 배터리 상태 측정 도구입니다.“서비스”경고는 최신 iPhone XS, iPhone XS Max 및 iPhone XR에만 나타납니다. 이는 지난 가을 가을에 출시 된 이후 경고가 활성화되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소유권을 얻은 첫 해 안에 새 iPhone 배터리를 교체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지금까지 대부분 사람들이 알아 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iFixit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 인 Kyle Wiens는“새로운 iPhone이 나왔을 때 고장을 일으켰지 만 당시에는 다른 배터리를 넣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배터리 교체를 찾기 시작한 것은 12 개월에서 14 개월이 지난 후입니다."
Ashford와 iFixit 팀은 또한 Apple이 배터리에 대한 독점적 인 버전의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배터리의 정보를 휴대폰의 운영 체제로 보내는 것으로 언급했다. 이러한 종류의 칩은 현대 스마트 폰 배터리에서 드문 일이 아니지만 가제트 내의 맞춤형 칩이 점점 더 똑똑 해짐에 따라 사람들이 소유 한 제품 을 더 고정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
Apple의 자체 웹 사이트 에서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성능 저하가 예상됨을 인정합니다. 결국, 이들은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그러나 휴대폰에 나타날 수있는“중요한 배터리 메시지”에 관한 섹션은 iPhone 설정 자체에 나타나는 메시지와 유사합니다. “아래 메시지가 표시되면 iPhone의 배터리를 확인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이 메시지는 iPhone XS, iPhone XS Max 및 iPhone XR에 적용됩니다.”Apple의 지원 페이지 읽기 그런 다음 Apple은 공인 Apple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 할 것을 제안합니다. 링크는 Apple의 공식 지원 및 수리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애플은이 이야기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지만 과거에 미국에서는 이러한 수리 및 / 또는 교체 서비스에 대해 2,000 개 이상의 수리점을 승인했다고 지적했다. 지난주 Axios 는 미국의 모든 Best Buys가 이제 Apple 제품의 공식 수리점으로 간주된다고 보고 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우리는 고객이 항상 제품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수리 할 수 있고 재활용을 지원할 수있는 방법으로 확신 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Axios에 말했다 . 다시 말해, Apple은 승인 된 수리 옵션을 제공 한 경우 Apple 외부에 수리 옵션이 있음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자 합니다.
플레어
Wiens는 iPhone XS, XS Max 또는 XR이 iPhone 설정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설치된 교체 용 배터리로도 제대로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Apple의 진단 도구가 새 배터리 팩을“오래된”배터리 또는 불량 배터리로 해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배터리 서비스 경고가 나타납니다. 적절한 사례 : iFixit 스왑에서 새로운 iPhone XS 배터리로 교체 한 새로운 iPhone XS 배터리는 여전히 애매한 배터리 서비스 경고를 유발했습니다.
Wiens는 Apple이 Apple Store의 자체 수리 데스크에서 사용하고 공인 수리점에 제공하는 일종의 교정 도구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해, iPhone을 Apple Store로 가져와 배터리를 교체하면 기술자가 전화를 교정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있는 언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직접 수행하고 전화기의 배터리 설정에서 끝없는 "서비스"경고와 함께 작동하십시오.
LAUREN GOODE 는 WIRED의 선임 작가로 소비자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Wiens에 따르면 이러한 종류의 도구는 수리 권한의 핵심입니다. "이것은 수리 할 권리가 요구하는 일종의 진단 소프트웨어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고객에게 수리 센터를 제공하지 않고 수리 센터의 물건을 고칠 수있는 특별한 도구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Apple은 배터리를 교체 할 때 iPhone에서 "서비스"경고를 제거하기 위해 특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수리 권리 커뮤니티에서 가장 큰 두려움은 애플이 풀 스택 (고급 실리콘 및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어권을 사용하여 문제가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방식으로 문제가있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덧붙였다. .
선례 중 하나는 Error53 인데 2016 년에 무단으로 수리 한 후 iPhone을 손상 시켰 습니다. Apple은 그 당시 Error53이 존재하는 기술적 이유는 "사기 TouchID 센서가 사용되는 것을 막기"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OEM에 의해 만들어진. 전자 제품 제조업체와 자신을 대변하는 사람들은 소비자가 자신의 제품을 고칠 수있는 능력을 더주는 것은 나쁜 행위자에게는 일종의 전성기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했다 .
승인되지 않은 배터리 교체와 관련하여 Apple이 Error53만큼 과감한 일을 할 것이라는 징후는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 제기되는 문제는 간단한 "서비스"메시지가 그 방향으로 작은 단계인지 여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