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 우신이 걸그룹 아이오아이 전소미에게 불필요한 스킨십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25일 저녁 아이오아이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팬 카페에 "촬영 당시 담당 매니저가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해당 영상 확인 결과 논란이 된 스킨십은 이뤄지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논란이 된 상황에 대해 전소미도 당황스러움과 추측성 댓글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라며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24일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에는 MC 우신 전소미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인사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는 우신이 질문을 하며 손 위치가 모호한 곳에 놓이게 됐고 이 때문에 온라인에는 그 부분만 짧게 편집한 영상이 퍼지며 비매너 손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SBS MTV '더쇼' 크리스마스 영상과 관련하여 공지합니다.
촬영 당시 담당 매니저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해당 영상을 다시 한 번 담당자와 전소미 양 우신 군에게 확인 결과 영상에서의 논란이 된 스킨십은 일체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논란이 된 상황에 대해선 전소미 양 본인도 당황스러움과 추측성 댓글에 대한 우려를 표했습니다. 일각에서 제기한 의혹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안녕하세요요 삭튀하네요 ㅋㅋㅋㅋ
네 갓티즌이 또 해냈습니다
고의충들 ㄹㅇ 극혐
두쪽다 공식입장이 나왔으니 됐네요
예전에 수지 스프라이트 신촌 행사 생각나네....
한번이 아니라 두번이라서 ㅋㅋ 말이 나온듯
그래도 우신인가 하는애도 머리가 있을텐데 카메라 돌아가는대서 일부러 터치했을까 ㅋㅋ
역시나 역사는 반복되고ㅋㅋㅋ
한번이 아니라서 그런듯 ㅋㅋ 어차피 당사자들끼리 해결할문제였음
우리가 뭐 불편러니 뭐니해도
그렇게보일만했음
접촉은있되 옷만살짝닿은듯한
팬이라 찝찝할수도있고 그런데
업텐션팬의 말이 좀 빡침
역시 갓티즌 ㄷㄷㄷ
페북 위키에서 먼저 기사 올라왔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