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9~12
5차 독일 중보치유집회
안녕하세요. 저는 김옥경 목사입니다. 저는 지금 독일 집회를 마치고 진성원목사님과 함께 핀란드에 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희는 계속 되었던 집회 일정 속에 쌓인 피로를 풀고 청년 수련회를 준비 하기 위해 이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프랑크 프루트에서 거의 쉬지 못하고 이곳으로 왔지만 독일 집회에 함께 하셔서 놀라운 일을 행하신 주님의 은혜를 조금이나마 전하고자 합니다.
저희의 예상을 깨고 집회 동안 많은 독일 분들이 오셔서 예언과 치유를 통해 주님께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한결 같이 '어디서 이런 천사 같은 사람들이 와서 자기들에게 이렇게 큰 감동과 사랑을 주는지 너무나 놀랍다'고들 하셨습니다. 독일 교회는 죽었는데 '너희는 어떻게 이렇게 기도 할 수 있고 어떻게 이렇게 뜨겁게 사랑할 수 있느냐?' 하시며 눈시울을 적시었습니다.
저희는 다시 한 번 우리가 준비되고 우리만 헌신하면 반드시 열방이 돌아오고 우리가 열방을 취할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오직 더욱 주님만을 온전히 구하고 서로 뜨겁게 사랑하며 살기로 결단하는 아주 보배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 대륙, 여러 인종이 모든 것을 초월하고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하나님의 사랑을 아낌없이 나누는 모습에서 저희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고 그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그 영광을 보았기에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으로 더욱 큰 영광으로 계속 나아 갈 것입니다. 가장 고귀한 보배이신 우리 주 예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오직 주님 홀로 영광 받으소서...
설교 : 김옥경 목사
설교 및 사회: 진성원 목사 / 통역 : 유정아 집사
말씀을 전하고 계시는 진성원 목사님!
유정아 집사님과 함께 사회로 집회를 빛내주신 진성원 목사님!
공개 예언 : 이양임 전도사,
이선영 전도사, 정은주 전도사, 문성진 형제
오른쪽 금발의 아름다운 미소의 주인공은 스위스에서 오신 마뉴엘 목사님의 사모님이십니다. (뒷편에 마뉴엘목사님이 보이네요.)
아래 정은주 전도사님에게 에언을 받고 계신 분은 큰 사고로 죽음 가운데서 극적으로 살아나신 독일 분이십니다. 뇌가 손상되어 중증장애로 언어및 모든 운동기능이 심각한 상태이셨는데 마지막 날 엄청난 치유가 일어나 끊임없이 대화하고 심각하게 틀어진 골반이 돌아오고 팔에 힘이 들어와 가벼운 부축으로도 걷게 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이 성도님의 어머니는 끊임없이 저희 성도님들을 극찬하고 한국교회와 큰믿음교회를 칭찬하셨습니다. 특히 큰믿음교회에서 외치는 진리에 동의하며 그것이 맞다고 하셨습니다.
친교의 시간
푸른 잔디에서 질병으로 고통하는 갈렙을 위해 걷고 뛰고 달리며 공을 차면서 치유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갈렙이는 죠슈아의 형으로 선천적으로 뇌의 문제가 있고 심장에 구멍이 있어 여러가지로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그런데 갈렙이 기도를 받은 후 치유사역자인 자매와 친구들과 함께 힘껏 뛰며 공을 차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치유 사역
아래 오른쪽 사진에서 죠슈아가 정은주 전도사님과 체코 권사님과 사역자들에게 기도를 받고 있습니다. 놀라운 기적을 행하시고 죠슈아를 치유하신 주님께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드립니다. 할렐루야!!!
오른쪽 아래 사진은 체코의 브리짓 자매님이 체코에 거주하는 선희 자매님의 통역으로 간증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오른 쪽 아래 환하게 웃고 계신 독일 할머니는 보청기 없이 들을 수 없었던 귀가 치유되어 깜짝 놀라시며 매일 오셔서 은혜를 받으시고 함께 사역을 하셨습니다. 마지막 날 자신의 정원에서 단 한송이 밖에 없는 향이 진동하는 빨간 장미를 꺽어 오셔서 선물로 주셨습니다. 저희와 한 가족이 되게 하시고 참으로 귀한 하나님의 사람을 만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래 사진에 안경을 끼신 분은 자신이 치유되어 많은 친구들을 모시고 오셨던 독일 할머니 입니다. 우울증으로 많이 고통해 오신 친구할머니가 사역을 받고 울고 또 우셨고 우울증에서 자유케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조별 치유 훈련
찬 양
집회 장소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입니다^^
주님!!! 정말로 저에게 은총을 부어 주소서...심히 부족한 저를 불쌍히 여기시고 긍훌을 베푸소서...
엄청난 치유와 변화의 쓰나미가 큰믿음교회를 또 다시 강타하게 될줄 믿습니다.
일찌기 이문동을 친히 방문해주셨던 주님!
당신의 귀한 종에게 갑절의 영감을 더하소서,그 영력을 칠배나 더하여 주소서!!!!!!
주님의 한없으신 사랑과 은혜가 느껴집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주님처럼...세상에 계신 동안 두루다니시며 착한일을 행하신 주님처럼...그렇게 주님의 자취를 따르게 하소서...아멘!!!
오늘 진목사님 말씀을 들으며 다시금 마음이 저며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데...누가 그들을 위해 갈 것인가? 큰 용사여 일어나라...
주님 저는 보았습니다. 죽음의 벼랑에서 누군가 손을 잡아주길 기다리는 수많은 사람들.!!
이제는 결단하고 준비되어서 주님의 부흥의 소식을 전하는 자로 살기를 원합니다.
다음 유럽 집회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주님의 치유를 통해 새로워지고 회복되고 다시 살아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주님 아멘 .......................................................
주님께영광!!!!!!
와...주님........은혜 베풀어 주신 주님, 주님을 찬양하고 또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