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보리스〃 공략/팁 테섭 실험 물복vs마검(글 깁니다.)
매스트랄고인 추천 0 조회 2,293 24.07.18 23:0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18 23:41

    첫댓글 물복 상향까진 그럴수 있다 했는데, 마검 하향...차라리 건들질 말던가...건의쪽에 매일 한번씩 하고 있는데 오늘도 올려놔야겠네요. 어쨋건 실험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7.19 00:02

    그냥 님은 제 글에 댓글 달지마세요

  • 고생하셨습니다
    이펙트빼고 다른게 하나도 없는데 왜 저렇게 조정한건지 1도 방향성이 이해 안가네요
    근래 아무 의욕도 동기부여도 안됬는데 저대로 수정없이 강행하면 미련없이 놓을려고요 ㅠ

  • 24.07.19 08:07

    심지어 이펙트도 마음에 안들죠
    아니 왜 갑자기 멀쩡한 스킬이펙트 갖다 버리고 얼음회오리를

  • 24.07.19 12:41

    마검은 진짜 바뀐 프브 이펙트도 맘에 안드는거
    애정으로 키우는데 하...

  • 24.07.19 13:33

    마검에 뭐가있나

  • 24.07.20 13:42

    이해가 안가는거 중에 하나가 마검이 사실 템 스탯이 좀 더 좋아서 베마합이 좀 더 높게 나오는게 있어서
    한 5퍼 정도 낮게 설정한거면 이해가 가겟는데 저거는 너무 차이가 나는데다가
    프브 이팩트도 속성이 수속인데 무슨 풍속같은 스킬로 만들어놧고,
    프슬도 사실 직선형이라 저거라도 있으면 그나마 불편함이 덜 할텐데
    실제로 좀 불편해도 직선형 그대로 두고 니들이 지금 하는 데미지 수치만 이라도 좀 올려서
    쓸 수 잇는 스킬 만들어 달라고 건의를 해도 이악물고 개 씹고 프슬만 안올려주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