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의 연애 끝에 99년에 결혼하여 소중한 아내와 자식이 생기고
어느덧 세월은 흘러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고 초6학년 딸과 초4학년 아들과 아둥바둥 살고 있다.
세월에는 약이 없다고들 했던가???????
그래서인지 결혼때에 장만한 신혼 살림이 하나,둘씩 부서지고 고장나기 시작한다.
작년에는 냉장고와T.V을 교체했으나 올해는 밥솥이 돈을 달라고 한다.
밥솥이 오래되다보니 밥에서 냄새가 나고 윤기며 밥맛이 별로였다.그리하여 구매을 결심하고
지금껏 쿠쿠만 사용한 아내는 지겹다고 쿠첸으로 구매를 하고 싶다고 했다.
인터넷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쿠첸 평생 우대 체험단 12기 모집이라는 광고를 보고 응모을 하게 되었지요..
우연찮게 당첨이 되어서 50%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모델명:WHK-LX1005iD,명품철정 무쇠가마네솥,블랙다이아몬드 코팅,원터치분리형 클린커버.
기본적으로 형태가 고급스러워보인다.일반 밥솥같지 않고 품격이 남달라 보인다.
그리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은것 같다.밥도 찰진밥.일반밥 등으로 나뉘어져 있고 밥솥으로 찜.누릉지.등등을 할수가 있다.
아직 구입한지 별로 되지 않아서 많은 메뉴을 해 보지 않았지만 밥부터 다르다. 윤기가 흐르고 찰진것이...^^
보기만 해도 밥맛이 있어 보인다.실제로 밥맛도 좋다(햇쌀로 밥을 한 느낌...)
구매시 들어 있는 설명서에 여러 사용법있는데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기회가되면 그것을 다해보고 싶다.
끝으로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좋은 제품을 갖게 해 주어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축하 축하^^
ㅊㅋㅊㅋ^^
정말 쿠첸 좋은가요? 밥솥 13년 쓰셨으면 정말 잘 쓰셨네요~전 10년도 못되었는데 쿠쿠인데 뚜껑 안쪽이 녹슨것처럼 하얗게 껍질이 벗겨지더라구요.. 바꿔야 하는데 쿠첸 정말 좋은가요?
글쎄요..글에서 얘기했드시 아직 많이 써보지 못해서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아직까지는 울마누라가 만족하더라고요...
와!! 당첨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