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소드와 쉴드 금지는 경쟁 장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부서진? 아니면 균형? 어떤 게임을하고 있는지에 따라
DynamaxingDynamaxing , 포켓몬 소드 & 쉴드 '의 새로운 서명 정비사는 금지되어 가장 하드 코어 경쟁력있는 지역 중 하나에 의해 게임의 경쟁력 무결성을 망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와 같은 기계공은 몬스터의 비약적인 움직임이 게임의 균형 잡힌 추가 물로 여겨지는 경쟁 장면 의 다른 부분에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경쟁력있는 포켓몬은 각각 고유 한 가치와 관습을 가진 두 세계에 존재합니다.
Dynamaxing 을 금지 한 그룹 인 Smogon은 경쟁적인 Pokémon 싱글 경쟁의 가장 큰 비공식 허브입니다. 이 커뮤니티는 2004 년부터 존재 해 왔으며, 상대적인 힘으로 포켓몬을 그룹화하기위한 고유 한 규칙 을 만들었습니다 .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시뮬레이터 Pokémon Showdown을 사용하는 동안 여전히 빛날 수있는 환경에서 즐겨 찾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ogon에는 일반적인 6 대 6 싱글 전투와 다른 규칙 세트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기는 게임 전체에서 발견되는 일대일 전투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포켓몬 회사가 주최하는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공식”경쟁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 비디오 게임 챔피언십 (VGC) 으로 알려진 이 대회는 항상 최신 게임에 도입 된 새로운 기술과 몬스터를 통합합니다. 즉, Dynamaxing은 예상되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스모 곤과 달리 VGC는 트레이너가 현장에서 두 명의 몬스터와 전투를 벌입니다.
훨씬 더 깊이 파고 들기 전에 Dynamaxing 자체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트레이너는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포켓몬 중 하나 를 3 턴 동안 과급 할 수 있습니다 . 이로 인해 체력이 2 배가되고 추가 효과가 제공되는 강력한 공격에 접근 할 수있게되며 응원단의 경기장을 우뚝 솟을 정도로 거대해집니다.
어떤면에서 Dynamaxing은 마지막 두 개의 포켓몬 게임의 특징 인 메가 에볼루션 (Mega Evolution)의 변형 측면과 손상 처리, 일회용 Z- 이동 (Z-move)의 특징을 결합하고 톤을 낮 춥니 다. 그러나 일부 경쟁 Pokémon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전의 메커니즘을 싫어했지만 아무도 게임의 경쟁 무결성을 망치는 것을 금지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Dynamaxing이 단일 전투에서 금지하고 동시에 이중 전투를 개선 할 수있을만큼 강력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예측 불가능에 내려 오는, 잠재적 인 옵션의 수, 플레이어는 Dynamaxed 포켓 몬스터에 올 때 처리해야에 따라 한 YouTube 조이 "PokeaimMD." 조이 주로 Smogon의 규칙 세트와 경쟁 포켓 몬스터 싱글 내용 싸우고을 생성하고, 그는 그것의 말했다 트레이너가 두 번이 아닌 한 번에 한 번만 움직일 때 Dynamaxed Pokémon이 눈덩이에서 승리하는 길을 막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Gyarados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물 용을 Dynamax하여 Pokémon의 HP를 두 배로 늘려 Max Airstream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을 사용하면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사용자의 속도를 높여서 다음 차례에 먼저 공격 할 확률을 높입니다. 그런 다음 공격이 상대방을 때려 눕히면 Gyarados는 Moxie 능력으로 공격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동을 위해 Dragon Dance는 또한 사용자의 공격 및 속도 통계를 향상 시키지만 Max Airstream처럼 손상을 입히지 않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음 턴에 Max Geyser를 사용하여 물 공격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몬스터의 다른 쪽 끝에있는 몬스터가 맹공격을 견뎌 낼 가능성이 적고 반격 할 가능성이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보복이 발생하면 잠재적 효과는 거의 사전에 무효화됩니다. 이 예제에서 Gyarados의 HP가 향상되면 Pokémon은 일반적으로 약한 공격에도 불구하고 전기식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스모 곤의 규칙 세트에서 한 차례에 한 번의 공격만으로도 다이너 맥스의 대가없이 적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Dynamaxing의 두 번째 문제는 트레이너의 포켓몬이 상대와 같은 능력치 향상을 갖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옵션은 상대방의 Dynamax의 3 턴을 멈추고 팀의 절반을 제압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Dynamax가 종료되고 Gyarados (이 경우)의 추가 체력이 떨어지면 매우 효과적인 Electric 또는 Rock 유형의 공격으로 더 쉽게 넘어 뜨릴 수 있습니다.
"저는 더블 HP가 아닌 더 적은 z- 움직임의 3 회전이었던 것 같습니다. [Dynamaxing]은 다루기가 더 쉬웠을 것입니다"라고 Joey는 말했습니다.
공식 경기에서는 상황이 크게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데, 플레이어는 한 번에 두 마리의 몬스터를 필드에 둘 수 있습니다. 추가 포켓몬은 플레이어에게 Dynamax 주변을 조종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전투원 중 하나는 이동 보호를 사용하여 이전 예제에서 Gyarados의 목표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e 스포츠 조직인 Panda Global 의 VGC 플레이어 인 Aaron“Cybertron”Zheng 은 Dynamaxing이 정비사의 단점을 완화하는 동시에 두 번의 전투를 거쳤다 고 말합니다.
Zheng은“분명히 공격의 힘을 발휘하고 강력한 공격을 막을 수는 있지만 방어력을 사용하여 자신의 건강을 분명히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포켓몬이 기본적으로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움직임으로 인해 추가 된 효과도 정말 멋져서 파트너를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할 수있는 방법이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VGC 플레이어는 Excadrill이나 Dragapult와 같이 Dynamax가 자연적으로 강한 Pokémon을 선택하는 반면 Rhyperior와 같은 이전에는 들어 보지 못한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Zheng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시즌이 계속됨에 따라 Dynamaxing의 가치가 더 많은 이전에 활용도가 낮은 Pokémon을 알아낼 것입니다. Zheng은 플레이어가 약점 정책과 같은 항목을 사용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방법으로 Dynamaxing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았지만 VGC의 전반적으로 훌륭한 기술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Zheng은 Joey와 같은 경쟁이 치열한 싱글 커뮤니티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방식을 느끼는 이유를 이해한다고 말했다.
"저는 하루가 끝날 무렵,이 방식을 싱글과 더블 모두 균형을 맞추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 같아서 더블 플레이에 맞춰진 것 같습니다." "불행하지만, [금지]는 경쟁 건강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Smogon 플레이어는 왜 게임 개발자가 두 배의 균형을 맞추는 것처럼 보일 때 싱글을 선호합니까? Joey에 따르면,이 결정은 한 번의 전투에서 한 번의 전투에서 6 개의 포켓몬 파티로 플레이어들이 대부분의 게임을 경험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경쟁적으로 경쟁하려는 욕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Joey는“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고 Smogon의 설립자도 그렇게 믿습니다. "그래서 지금만큼 커졌습니다."
그러나 Joey는 Smogon 포럼에 VGC 및 기타 이중 전투 형식을하는 사람들을위한 활발한 장소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나는 3 턴 동안 슈퍼 사이어인을 상대로 잃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ynamaxing이 Smogon에서 끝났으므로 그는 경쟁 싱글 게임 플레이가 정말 좋은 곳이라고 말했다. 여러 가지면에서 Joey는 Game Freak이 Pokémon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는 Mega Evolution과 같은 새로운 전투 기법을 추가하기 전에 Pokémon Black & White 시절에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느껴졌 습니다.
Joey는“이 메타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제 기술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크릭 스나 헥스 외에는 임의의 요소가 없습니다. 이제는 내가 얼마나 잘 플레이하는지, 상대방이 얼마나 잘 플레이하는지, 팀이 얼마나 잘하는지, 그리고 3 턴 동안 슈퍼 사이어인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Joey가 Dynamaxing을 그리워한다고 말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때때로 Smogon 밖에서 경기를합니다. 때로는 VGC를 의미하며 다른 경우에는 게임 내 경쟁 싱글 사다리, 배틀 스팟 싱글에서 플레이합니다.
Joey는 이처럼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능력은 경쟁적인 Pokémon을 그토록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덧붙였습니다. Smogon에서 Dynamaxing을 금지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아무도 스스로를 제한해서는 안됩니다.
Joey는“Dynamax가 내 메타 게임에서 금지되었다고해서 반드시 따라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남자, 나는 스모 곤을 싫어한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장 싱글 또는 VGC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의 아름다운 점은 실제로 즐길 수있는 방법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