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20대 여성커뮤니티
http://밤과새벽사이.com
출처 : 인스티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2010)>
놀란 감독은 16세때부터 루시드 드림(자각몽)에서 고안한 "꿈을 훔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구상해왔고 마침내 80페이지에 이르는 각본을 완성했다.
이듬해, 놀란은 이 각본으로 영화제작을 허가받았지만 이제 막 할리우드 입성한 저예산 독립영화파의 놀란은 인셉션을 촬영하기 위해선 더 큰 스케일의 영화를 찍어보는 경험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했기에 영화제작이 무산되었다.
〈배트맨 비긴즈>〈다크나이트> 등으로 스케일 있는 영화제작에 실력을 쌓은 놀란은 처음 작품을 구상한지 약 10년만에 〈인셉션>을 세상에 내놓았다.
원래 인셉션을 호러무비로 고안했던 초기와는 달리 놀란은 각본 수정단계에서 꿈을 다루는 만큼 스케일이 큰 영화였으면 하는 생각에 영화를 호러무비에서 SF판타지로 변경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나 더 추가한다면 놀란은 이미 인셉션 제작 전부터 주연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를 점찍어 뒀었고 미리부터 물밑작업에 들어갔지만 매번 레오가 거절했다고 한다. 그러나 인셉션의 구체적인 줄거리와 각본이 정해지자 레오는 '타인의 꿈을 훔친다' 라는 컨셉에서 흥미를 느꼈고 실로 영화를 촬영할때 각본에 대해 놀란과 가장많은 의견을 나누었다고 한다.
첫댓글 진짜 이건 대박이야
워짱이다
와봐야겠다..
헐 대박...10년씩이나 걸리니 사람들이 대박인 영화라고 하지
오
헐
2016.06.19 4시, 인기글 7위 축하해요~❤️
제목 색은 나중에 다음 시간 인기글로 바뀌었을 때 변경해드릴게요! 혹시 원하시는 색 있으시면 말해주세용!
2016.06.19 4시, 인기글 7위 다시 한 번 더 축하드려요~♥
제목 색 변경해드렸어요! 혹시 원하시는 색 있으시면 다시 변경해드릴게요~
진짜 재밌어.....
그래서 그런지 내머리가 이해가 잘안됨ㄷㄷ;;;;; 인생영화다 레알
아직 한 번도 못 봤지만 가끔씩 보이는 움짤만 봐도 그럴만함
이거 전나재밌
🐣 6월 2주차 인기글 125위 축하드립니다! ´ㅅ`
(제목 색은 일주일 뒤 바꿔 드릴 예정이니 걱정하지마세요!)
인셉션 진짜 개쌍명곡 진짜 대ㅏㄱ이에요 열린 결말 졸러 싫어하는데 이건 개조아 아 오늘 다시 봐야지
이영화 진짜 대박인데 다시 포스터 보니까 또 보고싶당 ㅠㅠㅠㅠㅠㅠ
오오 대박이자
와...
존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