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후방 카메라 리콜 지연으로 1억 6,500만 달러 지불 명령 - NHTSA 역대 2번째로 큰 벌금
https://nypost.com/2024/11/15/business/ford-hit-with-165m-fine-for-delayed-rearview-camera-recalls/
국가도로교통안전국은 목요일에 포드 자동차가 후방 카메라에 결함이 있는 차량을 적시에 리콜하지 못한 것으로 정부 조사에서 밝혀진 후 1억 6,500만 달러의 민사 벌금에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최소 3년 동안 지속되는 합의 명령에 따라, 미국 2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금으로 6,500만 달러를 지불하고, 고급 데이터 분석, 새로운 테스트 시설 및 기타 프로젝트에 4,500만 달러를 지출해야 하며, 5,500만 달러는 합의 준수를 조건으로 보류됩니다.
이번 벌금은 해당 기관 역사상 두 번째로 큰 벌금이다.
2021년 규제 기관은 포드가 2020년에 후방 카메라 문제로 620,246대의 차량을 리콜한 후 자동차 제조업체가 적시에 차량을 리콜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리콜은 나중에 확대되었습니다.로이터
NHTSA는 2020년 포드가 후방 카메라 문제로 620,246대의 차량을 리콜한 이후, 2021년 8월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적시에 차량을 리콜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00:00
04:43
포드는 2022년에 해당 리콜을 확대했고, 3월에는 약 24,000대의 차량을 추가했습니다.
NHTSA는 포드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정보를 제공했고, 다른 리콜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적시에 제출하지 않았으며, 대중에게 공개된 차량 리콜 정보를 충분히 준수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더 알아보기
Kraft Heinz, 고객 사기 혐의로 Mac & Cheese 소송에 직면하게 됨
JP Morgan 간부는 트럼프 승리 후 은행가들이 '거리에서 춤을 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 단체의 반대에 부딪힌 바이든 행정부 초과근무 수당 규정, 연방 판사에 의해 무효화
포드는 NHTSA의 평가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Ford는 조사가 마무리되어 기쁘다고 말했으며 "Ford의 안전과 규정 준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지난 3년 동안 제출한 모든 리콜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실시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새로운 리콜을 제출해야 합니다.
NHTSA는 독립적인 제3자가 모든 성과 의무를 감독하고 권고안을 제시하며, 회사의 동의 명령 준수 여부를 평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NHTSA는 포드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다른 리콜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적시에 제출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로이터
이 명령에 따라, 포드는 NHTSA와 분기별 회의를 갖고 안전 데이터 분석을 개발해야 합니다.
포드는 또한 저전압 전자장치에 초점을 맞춘 이미징 테스트 랩을 건설하고, 개별 차량 수준에서 구성품을 추적할 수 있는 차량 식별 번호 기반 추적 시스템에 투자해야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NHTSA는 Ford에 "안전 관련 결함 및 비준수를 식별하기 위해 데이터를 분석하는 Ford의 능력을 포함하여 리콜 결정 프로세스를 검토하고 필요한 변경을 수행"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