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킹덤’과 ‘사냥의시간’이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영화 부문 후보에 선정됐다. 넷플릭스 작품이 국내 메이저 예술상 후보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백상예술대상 사무국은 ‘킹덤’을 TV 부문 작품상과 예술상 후보에, ‘사냥의 시간’의 배우 이제훈과 박해수를 각각 영화 부문 남자최우수연기상과 남자신인연기상 후보에 올렸다고 8일 밝혔다.
TV부문 작품상과 예술상 후보에 오른 ‘킹덤’은 원인 모를 역병으로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과 왕권을 탐하는 권력자들의 탐욕, 목숨 걸고 이를 저지하려는 왕세자 ‘창’의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지난 3월 공개된 두 번째 시즌에선 역병의 원인이 밝혀지고, 권력 가진 이들의 비뚤어진 욕망이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IMF 경제 위기를 극복하지 못한 채 채무불이행에 빠져든 암울한 한국,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들을 그린 스릴러 ‘사냥의 시간’의 배우 이제훈과 박해수도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이제훈은 위험한 계획의 설계자 준석 역을 맡아 친구들을 지옥으로 끌어들인 절망적인 심정을 섬세하게 연기했다. 박해수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한’ 역할을 맡아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백상예술대상은 오는 6월 5일 오후 5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첫댓글 갸어어어앙아어ㅓㅇ아어ㅓㅇ엉
사냥의시간? 엥이다
대바박 ㅋㅋㅋ 사냥의 시간도 잼나나? 잼나면 보고싶은데
아닙니다 노잼 입니다
@개비스토어 글쿤요..보지 않을께 고맙슴돠
오~~~ 킹덤 주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소중한 당신의 시간을 사냥당하고 싶지 않다면, 보지 마시오🔥
사냥의시간...?음
킹덤 상 줘라 저건 걸작이라고
겉멋사냥은 내려가라 ㅡㅡ
사냥의 시간은 띠용떼용
킹덤 줘야지
사냥의시간..? 옆에사 보는 거 소리만 듣는데 갑자기 끄길래 왜 보다말아 했더니 다 본거야라던 그 영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