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4 예언 뉴스
베냐민 네타냐후 ,
오만함은 몰락을 앞둔다(네타냐후 총리에 대한 예언) – 나의 은신처
게시일 2024/10/20
사진 제공: Depositphotos
오만함은 몰락을 앞둔다
(네타냐후 총리에 대한 예언)
10/20/24 12:14 AM
내 은신처
오디오 버전, youtube.com/watch?v=RI_smMv_UcY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오늘 저녁 총리 네타냐후에 대한 또 다른 슬픈 예언을 전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오는 것은 저에게 기쁨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아버지, 지극히 높으신 야웨의 말씀이 2024년 10월 4일과 그로부터 며칠 후에 저에게 내려졌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이 무거운 메시지로 저에게 무게를 실어주었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사물이 보이는 그대로가 아니라는 말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이미 여러 예언에서 참 이스라엘이 누구인지, 이스라엘이라는 국가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정치적 국가라는 것을 설명했습니다.
이스라엘 땅에는 참 이스라엘의 일부인 개인이 몇 명 있지만, 야의 백성의 대부분은 여전히 여러 나라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HO IS IS IS IS?, THE BIGGEST LIE EVER TOLD/THE BATTLE OF GOG AND MAGOG, THE REGATHERING OF TRUE ISRAEL, 그리고 제가 설명 상자에 링크할 몇 가지 다른 예언을 검토하세요.
배경 정보:
10월 1일, 이란은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 공격을 감행했습니다. 이는 이란의 동맹 지도자 한 명이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그 사건에서 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거기서 끝나야 할 일이 더 큰 복수, 더 많은 폭력과 유혈 사태로 바뀌었습니다.
2024년 10월 4일, 제가 노트에 몇 가지 메모를 적고 있을 때, 성령께서 이스라엘이 복수에 대한 욕망이 그들의 멸망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는 것을 저에게 각인시키셨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함정을 파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무적이며 야웨가 그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제 채널을 방문하여 이러한 예언을 육안으로 검토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의 많은 부분을 파괴하고 지금은 레바논으로 확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형제 자매 여러분, 속지 마십시오. 그것은 표면적으로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이해하려면 이 모든 것을 영의 눈으로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말씀을 읽고 성령께서 영적 영역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해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뉴스에서 보도되는 내용에 속지 않을 것입니다.
성령께서 제게 주신 구절은 에스겔 24:9입니다. “그러므로 주권자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피흘림의 도시에 화가 있다! 나도 그 나무를 높이 쌓을 것이다.”
다음 날, 2024년 10월 5일, 노트를 검토하는 동안 저는 아버지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저는 "왜 거짓말이 항상 들불처럼 퍼지는 걸까요?"라고 물었습니다
. 그는 "진실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의 마음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넓은 길에 있는 자들의 마음이다. 그들은 그들의 끝이 멸망이라는 것을 모른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저에게 "한 사람의 자랑을 듣느냐?"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예, 들립니다, 아버지."라고 대답했습니다. 저는 영을 통해 그가 네타냐후 총리를 언급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그의 끝은 참으로 올 것이다. 기다리라. 비록 다소 늦춰지더라도 ."
저는 아버지께 악한 자들의 멸망은 보고 싶지 않지만 야슈아 안에서 구원에 이를 사람들을 보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는 "먼저 잡초를 모아 불태운다. 그 다음에 밀을 거둔다"고 말했다.
그러고 나서 그는 나를 에제키엘 28장으로 인도했습니다. 그의 말씀을 들어보세요. 저는 2절에서 10절까지 읽겠습니다.
인자야, 티레의 통치자에게 이르기를, 주권자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네가 마음의 교만함으로 이르기를, 나는 신이라, 바다 한가운데 있는 신의 보좌에 앉아 있다.
하지만 너는 사람이요 신이 아니라, 네가 신처럼 지혜롭다고 생각하나니. 3 네가 다니엘보다 더 지혜로우냐?네게는 비밀이 숨겨져 있지 아니하냐? 4 네가 지혜와 총명으로 재물을 얻고 네 보고에 금과 은을 쌓았도다. 5 네가 큰 장사 수완으로 재물을 늘렸고, 재물 때문에 네 마음이 교만해졌도다. 6 그러므로 주권자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네가 스스로를 신처럼 지혜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7 내가 이방인들, 곧 가장 잔인한 민족들을 네게로 데려오리니, 그들이 네 아름다움과 지혜를 대적하여 칼을 빼고 네 빛나는 광채를 꿰뚫을 것이요. 8 그들이 너를 구덩이로 끌어내리고 너는 바다 한가운데서 흉악하게 죽을 것이다. 9 그러면 네가 너를 죽이는 자들 앞에서 "나는 신이다"라고 말할 것인가? 너는 너를 죽이는 자들의 손에서 신이 아니라 사람일 뿐이다. 10 너는 외국인들의 손에 할례받지 않은 자들의 죽음처럼 죽을 것이다.
야웨는 네타냐후 총리가 자존심 때문에 자신을 신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즉, 무적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는 많은 부를 축적했기 때문에 - 이는 물질적 부뿐만 아니라 군사 정보와 무기도 말합니다 - 그의 마음은 교만해졌습니다.
따라서 야웨는 외국인을 데려와 그를 정복하고 왕좌에서 몰아낼 것입니다.
그 후, 이 예언에 대한 다른 말씀을 듣지 못한 채 며칠이 지났습니다. 2024년 10월 15일/2024년, 성령께서 저를 에스겔 35:6으로 인도하여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주권자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내가 살아 있는 한, 내가 너희를 피 흘리게 하여 피가 너희를 쫓을 것이요. 너희가 피 흘리는 것을 미워하지 아니하였으므로 피가 너희를 쫓을 것이니라."
이 주제에 대해 계속 글을 쓰고 싶지 않아서, 저는 아버지께 총리 네타냐후에 대해 글을 써서 또 다른 확인을 보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는 즉시 저를 이사야 36장으로 인도하셨습니다. 그가 말씀하신 것을 들어주십시오. 이것은 아시리아의 왕 산헤립에 대한 구절입니다. 그는 또 다른 매우 거만한 사람입니다.
사.36:4-6, 10, 18-19 큰 왕, 아시리아 왕이 이렇게 말한다. 네가 이렇게 확신하는 것은 무엇에 근거하는가? 5 네가 전략과 군사력이 있다고 말하지만, 네가 하는 말은 헛된 것이다.네가 누구에게 의지하여 나에게 반역하는가? 6 보라, 네가 의지하는 것은 애굽(미국)이다.그것은 사람의 손을 찌르고, 그것을 의지하면 그를 다치게 하는 쪼개진 지팡이이다! 10 더욱이 내가 여호와 없이 이 땅을 공격하여 멸망시키러 왔는가?주께서 친히 이 나라를 향해 진군하여 멸망시키라고 나에게 말씀하셨다. 18어느 나라의 신이 자기 땅을 아시리아 왕의 손에서 구원한 적이 있는가? 19 하맛과 아르밧의 신들은 어디 있는가? 스발와임의 신들은 어디 있는가? 그들이 사마리아를 내 손에서 건져냈는가?
여러분이 영으로 보고 이 모든 구절을 통해 그분이 말씀하시는 바를 알아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의 정확성이 놀랍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024년 10월 16일에 야웨는 에제키엘 21장 25-27절을 통해 계속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주권자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너희가 공공연한 반역으로 죄를 생각나게 하고, 너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죄를 드러내므로, 네가 이 일을 행하였으므로 사로잡힐 것이다. 25 '이스라엘의 더럽고 악한 왕아, 너의 날이 이르렀고, 너의 형벌의 때가 절정에 이르렀구나. 26 주권자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두건을 벗고 면류관을 벗어라. 이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낮은 자가 높아지고 높은 자가 낮아질 것이다. 27 멸망이다! 멸망이다! 내가 그것을 멸망으로 만들 것이다! 그것이 마땅히 속해야 할 자에게 올 때까지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것을 그에게 줄 것이다.'
이 말씀을 지극히 높으신 분께 가져가서 여러분의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고 미국을 의지하여 전쟁을 하고있는 네타냐후의 패망에 관한 예언입니다
남의나라 일에 왜 관심이 많으신가?
그쪽 나라는 하나님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나라라고 갈켜주지 않았냐?
예수그리스도를 믿지않는 네타냐후는
불신자라....하나님백성이 아니다
님이 신경쓸 아무런 이유가 없다....
유대인제도는 ad70년에 성전붕괴와 함께
끝났다
혈통적유대인은 이세상에 단 한명도없다
영적이스라엘인들이 곧 예수를 올바로믿는
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