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흡기클리닝 작업 후
따라할수는 있어도 같을수는 없다! 라는
차수리닷컴의 신조를 지키기 위해
오늘도 정성을 다해 만지고 있습니다..^^
흡기밸브 깊은곳까지
스팀을 이용하여 억수로 깨끗하게
카본 슬러지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정성을 다해서요...ㅎㅎ
흡기포트의 거친표면을
연마기를 이용하여 매끄럽게 연마 해 줌으로서
애마가 더 부드러워진다면
정말 잘 해 주어야 겟죠...^^
그래서 또 정성을 다합니다..
흡기클리닝 하기 전
흡기 카본슬러지 좀 보세요...
근데 속이 잘 보이지 않지예..
그래서 흡기클리닝 하는 거랍니다..
속이 뻥 뚫리게요...^^
흡기통로에도 여전하지예..ㅎㅎ
사실 카본슬러지는
커먼레일엔진에선
어쩔수 없는 필수불가결한 결과물이기에
주기적으로 클리닝 해주어야
엔진내구성도 좋아지지만
DPF수명도 연장이 되는거랍니다...^^
흡기클리닝 할 땐 예열플러그 교환!
흡기 할 때 하지 않으면 언제 할려구요..
사실 고착되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놓아두면 더 심각해지니까
차수리닷컴에선 할 때 하라는겁니다..^^
건식DPF클리닝 중
1000℃의 고열을 이용하여
DPF내부 이물질을 싹 다 태울려고
이 더운 한여름에 불때고 있습니다...ㅎㅎ
그러나 한가지 꼭 아셔야 할 게
DPF클리닝은 DPF수명을 연장시키는 작업이지
DPF를 고장나지않게 하는 작업은 아니랍니다..^^
사실 DPF 속은 정확히 알 순 없지만
물불가리지 않고 클리닝을 다 해 본 결과
국내 차량은 건식이 왔다입니다...^^
인젝터도 탈착해서 보니
카본 슬러지가 노즐에 많이 묻어있죠..
사실 겉에 보이는 카본 슬러지가
인젝터 내부롤 빨려 들어가서
노즐과 샤프트 그리고 밸브를 고착시켜
인젝터를 망가트리기에
주기적인 정비가 필요 한 거랍니다..
인젝터클리닝 중
기통별 분사량 차이는 좀 있지만
이정도는 그냥 살포시 넘어가도 됩니다...^^
인젝터클리닝 후
신품 동와샤 교환하고
인젝터코딩, DPF코딩까지 해주고
기분좋게 마무리 합니다..
워낙 잘 되엇으니까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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