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820662

지난 방송에서 박효신(기도훈 분)은 송가희(오윤아 분)의 아들 김지훈(문우진 분)이 친구들 사이서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을 목격, 그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며 친구가 되어줘 훈훈함을 안겼다.
박효신과 송가희 모자가 본격적으로 엮일 것을 예고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시선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순간이 담겨 시선을 끈다. 송가(家)네 옥상서 운동을 하고 있는 박효신과 그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송가희의 모습이 포착된 것. 사뭇 달라진 이들의 모습은 본 방송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무엇보다 평소 박효신은 송가희에게 무뚝뚝하게 대하는가 하면 그녀의 말을 무시해왔다. 이에 두 사람이 다정히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 사이에 어떤 감정의 변화가 일어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첫댓글 몸 좃내
어리니까봐준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보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
좋아좋아 이대로만 가줘!!!!!
가능
쟤 모냐 가슴빵빵
좋다
아픈가 입술에 생기가 없네..
총각 몸 찬성
찬성 ㅋ벗,,연기를 너무 못해 ㅠㅠ
이름 박효신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먼저할까요에 카페 직원으로 나왔던 사람이다! 이태성이랑 분위기 완전 닮지 않음??!
연기 실력이.......ㅜ
좋아좋아!!!!!! 이렇게만 가자!!!!!!!!!!!! 변치 말아라!!!!!!!!!!!!
가능한
알고보면 숨겨둔 건물한채쯤 있었으면 좋겠네,,, 어린거빼면 암것도 없잖아~!
전남편보다야 훨씬 나음 ㅋㅋㅋㅋ 영하고 리치일듯 ㅋㅋㅋㅋㅋㅋㅋ
극중 나이차이 많지않아..??..신선해
크 이거지
신선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