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특별회비는 자율적 모금으로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하는 데 쓰인다.
12월 23일 (월) 오전 10시 하남 농협 본점 (조합장 노용남)에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강금덕 서기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회장 이왕수) 홍진석 부회장 박봉순 부회장 중부봉사관 채삼병 관장 길효선 과장이 모인 가운데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했다.
지난 20일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정기총회 때 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은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에게 적십자 특별회비를 요청했다. 흔쾌히 승낙하여 전달식을 하게 됐다.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을 통해 중부봉사관 채삼병 관장에게 적십자 특별회비 (백만 원)을 전달했다.
하남 농협 조합장은 "지역사회인과 더불어 사는 게 원칙이다. 우리 농산물을 알리고 농협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안전한 먹거리 제공으로 국민들 건강을 책임지고 싶다. 농협의 수익이 국민에게 돌아간다. 국민들이 알았으면 한다 . 적십자 회비 모금에 고생들 많은데 보람된 곳에 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부봉사관 채삼병 관장은" 농어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농협이 앞장서고 있다. 적십자는 구호단체 순수자원 봉사원으로 자부심을 갖고 있다. 기부문화가 넓어지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하남농협에서 명패달기에 동참하신 것 같은데 명패가 없네요 만들어 드리겠다'고 했다.
첫댓글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해주신 하남농협 노용남 조합장님께
감사드리며, 최양순 부장님 특별회비 소식 고맙습니다.
하남농협본점(조합장 노용남)님 특별회비 전달
고맙습니다 정말 소중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최양순(하남 홍보부장)님 소식 고맙습니다
하남농협 노용남 조합장님과 하남 농협적십자봉사회
적십자 특별회비 성금 내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