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암에 대한 일상적인 검사는 해롭다.
전립선 암 검진에 대한 증거를 새로이 검토 한 결과, 대부분의 남성의 경우 잠재적 손해가 이득보다 중요한 것으로 나타 났으므로 일상적인 검사는 피해야한다는 권고를 이끌어 냈습니다.
과학 저널 BMJ에 게재 된 이 연구 는 721,000 명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5 건의 무작위 대조 연구를 조사한 결과, 전립선 특이 항원 검사 (PSA)를 통한 전립선 암 선별 검사가 질병 특이 적으로 작은 감소를 초래한다고 결론 지었다 사망률은 10 년 이상이지만 사망률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PSA 기반의 스크리닝을 고려하는 임상의와 환자는 과다 진단 및 과다 치료의 위험뿐만 아니라 생검 및 후속 치료의 합병증을 포함하여 선별 검사의 장단기 상해에 대비하여 이러한 이점을 평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가족력이나 특정 유전 적 특성으로 인해 전립선 암으로 사망 할 위험이 높은 남성이 의사에게 문제를상의 한 PSA 검사를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전립선 암은 2017 년에 21,300 명의 남성이 전립선 암으로 진단 받았고 4,100 명의 남성이이 질병으로 사망했다고보고 한 캐나다 암 협회 (Cancer Cancer Society)에 따르면 비 흑색 종 피부암을 제외한 캐나다 남성 중 가장 흔한 형태의 암이다. 2017 년에 남성의 모든 암 사망자의 퍼센트.
전립선 암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검사는 조직 염증을 측정하지만 때로는 오탐 (false positives)을 유발할 수있는 PSA입니다. PSA는 암 이외의 원인 (예 : 전립선의 감염 또는 정상적인 확대)으로 인해 긍정적 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단 양성 반응이 나타나면 출혈, 감염 및 요실금과 같은 잠재적 인 위험을 초래하는 생검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전립선 암이있는 대부분의 남성에게 종양이 느린 속도로 자라기 때문에 암의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다른 원인으로 사망 할 확률이 더 높다는 사실이 더욱 복잡합니다.
2014 년에 예방 건강 관리에 관한 캐나다 태스크 포스 는 증거와 국제적 우수 사례를 검토하여 55 세 이상 70 세 미만 남성의 경우 PSA를 사용해서는 안되며 55 - 69 세 남성의 경우 권장 사항을 검진을하지 않아도되지만 의사는 환자와의 잠재적 인 편익과 해악에 대해 의논해야합니다.
"PSA 선별 검사가 전립선 암 사망률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증거가 있지만 PSA 선별 검사가 전립선 암 사망률을 낮추는 것으로 결론 지을 수는 없습니다. 특별 전담 팀은 PSA 검사가 전립선 암 선별 검사에 사용되어서는 안된다고 권고했다. "라고 전미 건강 검진 전담 팀 전립선 암 가이드 라인 실장 인 Neil Bell 박사는 말했다.
BMJ의 연구는 조직 검사와 치료가 더 하나가 발생할 것으로 추정 동안 위험이 낮은 환자의 검사가, 10 년 동안 상영 1000 남성 당 전립선 암에서 하나 적은 죽음을 초래 한 결론을 내렸다 패혈증으로 입원 1,000 남자 세 이상 요구 패드 중 요실금 및 발기 부전을보고하는 25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