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point
2F 입구를 들어서면 첫번째 마주 보이는 싱싱한
연녹색의 예쁜 앙포레 점판대가 고객을 맞이 한다.
*두번째 point
앙포레 점판대 첫칸은 나리싱 라인의 특징과 가격표
두번째 줄은 헤어로스폴리스 라인 의 "
세번째 줄은 안티댄드러프 라인의 "
네번째 줄은 안티오일리 라인의 "
가 고객들이 한눈에 알아 보기 쉽고 전문성 스럽게? 안내 되어있다
*세번째 point
잘~정돈된 미용실 내부를 둘러 보면 있어야 할곳에 pop가
고객의 입장에서 알기 쉽고 "샘~" 들 에게 상담하고 싶게 ...
그렇게 ~ 자리를 뽐 내면서 웃고있고 "샘~" 들의 화장대를
살펴 보면 점판대에서 만 예쁘게 있는것이 아니라 앙포레 제품이
화장대 앞쪽에서 자리를하고 스페셜시술시 바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에
맞는 기능을 하는 기능성 앙포레 제품을 선정하여 시술에 들어 간다
"고객상담 시술시 좋다는 말 10번보다 내 두피&모발에 맞는 제품을
눈으로 직접 느끼며 시술할수 있게 한다 !!!"
*네번째 point
이렇게 확신에 찬 상담과 시술을 할수 있는것은 우리 전~원분들이
"먹어 봐야 ??" 한다 그맛을 설명 하려면 직접 먹어 보고 느껴 본
사람만이 사실적으로 설명할수 있다.
샴푸기법에서 부터 "감지 말고 씻자~~" 를 고객에게 상담하기 이전에 먼저
전문가인 우리~부터 사용해보고 체험해 보고 느껴 보고 글구 느낌이
온후에는 고객상담이 스스로 이뤄지는 것 ...바로 이거~~ 거등~~
*다섯번째point
무엇 보다도 리안 (신림점) 의 자랑은 사장님 ,원장님, 샘~들 전스텝분들이
이침 8시 부터 나오셔서 교육에 참여 하시고 직접시술하고 ..토론하고
재검토하고 다시 재교육하고 꼼꼼히 검토 한후에 앙포레시스템을 도입한
이러한 철저한 교육에 의한 시스템도입이 가장 큰 핵심이라고 할수있다"
이러한 핵심을 정한후 앙포레 시스템을 도입 한다면 점판매출은
기본이며 좋은 경영 매출에 까지 도전을 하게되며 전직원은
좋은미용을 하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느끼게되며
고객한분 한분을 맞이하고 ,창조적인 미용을 하고 이러한
이쁜맘이 고객의 마음까지 열게 되며 ,,,,고객감동으로 이어져서
우리샾의 모델이 되며 더나가서는 우리미용실을 홍보하는
홍보 사원이 되게 하는것!!!! 이것이 앙포레 시스템을
도입하는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앙포레 제품을 전국 점판매출부문에서 1위를 한 리안디자이너)
*************몇차례의 재교육에 이어서
강서 테크니컬센터에 까지 오셔서 다시 교육에 참여 하시는
사장님을 뵈면서 성공하는 분은 성공할수 밖에 없는 열정과 노력, 체계적인 경영시스템을 도입 하신다는 감동을 받게 하셨습니다
또한 아침일찍 부터 피곤한 몸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저의
잔으~~소리까지 이쁘게 들으시던 " 이쁘고 잘생기고 멋있는 샘들~~"
빠른 시일에 다시 뵈어여 ~~~~************
-참~좋은 미용을 하는 리안미용실 가족들 홧팅!!- |
첫댓글 음...부럽네요... 부끄럽기두 하구.. 좀더 노력해야겟단 생각밖엔 없네요 글구... 서울가면..꼭 찾아가봐도 되죠?
정말루 그런가요?저희도 강의내용은 좋은데 아직까진 지방은 그런 의식이 자라잡지 않고 있기 때문에 덤벼들 자신이 없어요.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차근차근 1단계부터 시작하시면좋습니다 *첫째 두피관리는 나의 모든고객에게 전문가인 내가 두피에 맞는 샴푸를 처방해드려서 슈퍼에서 구입해쓰는 샴푸가 아니라 미용실에서 전문가가 처방내려 사용하는 샴푸로 의식전환 시켜주는것이 가장큰 목적이며 두피관리의 시작입니다
정말로 대단합니다~~저도 그런 샆을 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렷하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