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안양시와 경기도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배 규모축소 및 행사 자제 권고 공문이 왔습니다. 예배시 1)예배 참석자 마스크 착용 2)예배 참석자 발열 체크 3)손 소독제 비치/사용 4)예배참석자간 2미터 이상 거리두 앉기 5)예배전/후 교회 내/외부 방역실시
2.지난주 주일 안양8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각 교회 예배 상황을 점검하였습니다. 담당자는 영상 예배를 드리는 것과 최소 가정들이 와서 예배에 참석하고 있는 것, 그리고 예배시 지켜야 할 규정들을 잘 지키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담당자가 우리교회는 협조가 잘 이루어지는 교회라고 했습니다.
3.전국학교 개학일이 4월 6일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우리교회 역시 지난 주 처럼 밴드로 각 가정에서 영상예배로 드리겠습니다. 현 상황에서 주일 오전 예배는 15명이내가 적당하겠습니다. 주일 오전 예배를 교회에서 오셔서 예배드리시기 원하는 가정은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4.소수의 인원이 모이는 다른 공적 예배는 드리고 있습니다.
5.교회는 언제라도 오셔서 기도도 하시고 임마누엘 까페에서 찬양도 듣고 차와 커피를 마시고 가세요. 교회가 청정지역입니다.(30분 전에 연락을 주시면 온풍기를 틀어두겠습니다)
6.해외에 있는 이상우(문정희)집사님(미국)/ 김기석(김혜진)(미국)-강현순 권사님 아들/ 임정현(독일)-이지형집사님 딸/ 정하은(호주)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