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조가리봉,미인봉,학봉,전망봉] 정방사에서 올라 짜릿한 암릉구간을 지나
산초스 추천 0 조회 223 13.11.06 20:43 댓글 6

• 13.11.07 06:39

첫댓글 언제봐도 청풍호 주변은 멋진 곳이라는 생각입니다.
    덕분에 멋진 모습 보고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3.11.07 19:46

ㅎ 정말 청풍호 주위 금수산을 중심으로 좋은산이 많아 자주 가봐야겠더군요.동산.작성산,작은동산,비봉산,
    단양쪽으로 올산도 가봐야겠고 하하 감사합니다 ^^**

• 13.11.07 11:08

10여년 전에 같은 길을 가본 기억이 납니다.조망도 좋고,즐겁게 바위를 오르내리던 기억이 납니다.날씨도 좋은 날에 가셨네요~~~~.

• 작성자 13.11.07 19:46

ㅎ 2년전 가을 중국 태항산 가있을때 산내음 원정산행으로 조가리봉에서 금수산까지 다녀왔기에..저는
    정방사를 보려고 코스를 달리하여 신선봉전의 전망봉까지 멋진코스로 잘 다녀왔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11.07 12:49

ㅎㅎ 저 밧줄 달린 데 뛰다가 무릎 까졌습니다. 서로 줄 먼저 잡으려고...^^

• 작성자 13.11.07 19:47

ㅎㅎ 금수산 마라톤코스라니 아무리 배낭없이 산길을 뛰어다닌다고 하지만 어려운 코스겠더군요 하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