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NB1HDaF1vdc?si=tnLNBf2S-SkbwkA2
최근 중공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져서 전세계, 특히 한국인들이 단체로 관광여행을 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중공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꼭 이 영상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중공에서는 마음놓고 먹을 음식이 없어요. 국내에도 중공 수입 식품들이 많은데 위생관리도 엉망이지만 그보다 다 약품처리를 상상 초월, 엄청나게 해서 건강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보시길 바라지만 특히 젊은 분들이 많이들 좀 봐주세요. 부모님들은 자녀분들이 중공식품 못 먹게 말려주세요. 영상 보시고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첫댓글 소름끼치네요.
내가먹지못하는건
권하지도말아야 하는데,
생각나서 물어봅니다.
유툽에서 누가그러는데,
내가먹지못하는건 이웃에 권해라
라는글이 성경에있다구
그러는데 거짓말이죠?
성경에 그런 글귀 없습니다.
당연한게 먹을게 귀하던 시절입니다.
가급적이면 억지로라도 먹으려고 애썼고 사람이 못먹을 정도라면 가축들에게 먹이지
주변 이웃한테 돌린다는게 말이 되겠습니까.
옛사람이나 지금사람이나 소화기관이 크게 차이날리는 없을테니 지금 위험한게 그때 안전할리는 없죠.
그러니 시대별로 나름의 위생기준에 따라 생활했습니다.
색깔보고 냄새 맡아보고 혀로 살짝 데보고 해서 아니다 싶으면 안먹고 말았다는 소리죠.
성경은 그걸 넘어서 종류에 따라 나눠서 먹어도 되고 안되는게 구별되어 있습니다.
피 절대금지, 육식동물 전체 금지, 길가에 죽어있는거 절대금지, 개 돼지 금지, 생선은 지느러미와 비늘이 있는 것 허용 등등 말이죠.
10여년 전 한 외교관이 중국으로 발령받은지 얼마 안돼서 노상에서 사먹은 음식을 먹고 바로 사망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아... 하긴 정말 심각하더라구요. 중공으로 여행가는 한국인들이 많다든데 영상 많이들 보시고 다들 조심하셨으면 좋겠네요. 피치못해 가시는 분들은 좀 힘들어도 먹거리를 준비해서 가거나 아니면 그곳에서 파는 수입산 캔 음식을 구입해 먹는 게 그나마 낫다고 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또생각이나서..
몇년전 아야기인데..
중국에 계시는분이
한국유명라면회사에서
라면스프를 중국에서
만든다던데 아직도 그런가요?
그건 그래도믿을수있지않을까요?
먹거리 조심조심
전 중공산 김치나 음식을 먹긴 했는데 그게 단순히 위생이나 농약문제뿐만이 아니라 더해서 과학(화학물질)과 악랄함의 조화로 만들어진다는 걸 알고나니 더이상 못 먹겠어요...
글쎄~~
중국을 너무 미개한 국가로 치부하는 듯해 아쉽네요
대한민국이 수입산 아니면 무엇으로 먹고 살고 있지요
국내 3d 업종에 외국인 없으면 산업계가 돌아가기를 합니까??
반도체산업도 이미 중국이 한국을 추월일보직전이고
~~~
중국에 가면 이건 괜찮고 저건 안괜찮고의 문제가 아니라 가는것 자체가 건강을 내다 버리고 가는 겁니다. 중국은 너무 천박하고 미개하고 수준떨어지는 국가라 믿을 수 있는게 없어요 2025년인 지금에도 이러니 백년 이백년이 지나도 나아질리가 없겠죠. 쿠팡이든 어디든 수입되는 중국산은 드시지 않는게 좋고 동남아산도 우회수입되서 들어 올수 있으니 피하는게 좋습니다.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