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미얀마 라는 점을 잊게 하는 여러 부분입니다인테리어부터 전시 메뉴까지 색다름을 알수가 있었습니다사진으로 보고 아 이런 부분도 있구나 싶었습니다소식 공유 감사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규모가 큰 업장 같아요 제빵 역시 품격이 있는 듯 하네요 구조 역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멋지네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이런 곳이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 건강 조심하세요 수고 하세요
첫댓글 미얀마 라는 점을 잊게 하는 여러 부분입니다
인테리어부터 전시 메뉴까지 색다름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고 아 이런 부분도 있구나 싶었습니다
소식 공유 감사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규모가 큰 업장 같아요
제빵 역시 품격이 있는 듯 하네요
구조 역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멋지네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이런 곳이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
건강 조심하세요 수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