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금 서울소년원에 접수하러 갔더니 자격증가산점 체크하시는분이 적는걸 보고..
의기소침해지네요...
국가유공자가산점이며 자격증이며..벌써 3명이 10점짜리..5점짜리 가산점 가지고 시험보시는...모두여자들!!!
에고고...원래 특채나 공채나 여자가 빡쎈것은 알고있었지만 작년에 사복자격증가진분들이 대거 빠져나가서
희망을 가지고 접수한건데...ㅠ.ㅠ..교정직특채처럼 보호특채여자!는 컷이 기본이 100나오겠다는...ㅜ.ㅜ..
게시판을 들락날락하기는 하지만 글쓸시간에 공부하자가 제 신조인터라 혼자삭히려고 했지만..
충격이 너무 커서 도저히 혼자감당이 안됩니다.
대체 저런분들은 어디서 다 나오시는건지...
오늘이 접수첫날인데.....이건 뭐..가산점싸움이 되는건가요?
저 가산점을 뭔수로 이기나요?
어차피 붙을사람은 붙고 떨어질사람은 떨어진다고 아무리 마음을 다 잡아봐도..
괜히 한달이라는 시간만 날리고 맘고생만 하는것같아 심난합니다.
일부러 안휩쓸리려고 첫날접수한건데...ㅠ.ㅠ..
저런분들은 허수로 치는 유령접수자도 아니잖아요...흑흑..
죄송합니다..혼자 심난해서 돌 하나 던집니다..;;; 남자분들이 부러워요...ㅠ.ㅠ..
첫댓글 작년 12월 사복직.. 아직 합격자 발표도 안났어요.
근데 사복직렬 고수들이 다 빠져나가서 특채.공채 컷이 낮아질거란 얘기는 누구 입에서 나온거죠??
작년 12월 필기합격하고 3월 중순에 면접준비하는 애들 중에 국가직 보호 원서낸 사람 많은데 -.-
일단 지방사복직 최종발표전에있는 특채.공채 다 본다고 그러던데.. 과연 컷이 낮아질까요?
저도 컴활2급 워드 1급..어차피 둘 중 한개 0.5점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공부하고 시험쳐 보려구요~ 너무 심란해하지마시고 열심히 하세요~^-^
딸기님도 팟팅입니당!보기만 해도 상큼해지는 댓글인데도 심란한건..제 마음의 문제겠죠..ㅠ.ㅠ..
전 그냥 두과목 만점 받을랍니다. 신경안쓰임.. 전 제 실력을 믿어요..
어짜피 형소법은 계속 90점이상 맞아왔고요... 사회가 걱정이라서 그렇죠..
뭐든 열심히해서 실력으로 이기는 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
부럽네요..형소법이 안정적으로 90점이상이라니...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죄송...ㅠ.ㅠ..
기죽지마세요~ 어차피 형소법 1달안에 끝내기 힘들어요~ 잘 아시면서~
아..글쿤요..새로운시각...근데 유공자할당제라면 30%니까..실질적으로 보호직여자특채는 10명뽑는 싸움이 되겠네요;;근데 공채도 마찬가지이니..반성하겠습니다;;공채는 보고싶어도 응시안해서 못보고 경찰직준비생중에 사복자격증있는 주위여자분들이 응시한다는 분들이 많아서 순간 패닉이었어요..ㅜ.ㅜ..고민한다고 경쟁률이 주는것도 아닌데 생각의 틀에 갖혀있다가 쬐끔 깨고 나온기분입니다.댓글 감사드려요~^^
그럼 공채에 올인하면 되죠 뭐가 문제인가요?
공채에 자신없으니.. 그러겠죠..
솔직히 유공가산점있는데.. 특채지원하는 사람도.. 뻔해보이네요.. ㅋㅋ
어쩌겠어요 더 열심히 하는 수 밖에.. 힘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