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에 문제가 있을 때
가장 쿤제가 많이 나타나는 부분이
연료 분사홀인데
엔진 속 카본슬러지가
분사홀로 꺼꾸로 스며들어 쌓이게 되어
노즐 홀 및 샤프트에 고착이 되어
연료무화도를 떨어트리게 되어
정말 많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것입니다..
엔진과 DPF까지요...
그리고 터보와 흡기라인까지도요...
그러니까 보통일이 아니라는거죠...
인젝터 탈착 후 상태를 보니까...
동와샤 압축누설도 발생 한 상태이고
카본슬러지도 장난이 아닐걸로 판단이 됩니다...
DPF가 파손 된 상태입니다...
사실 디젤3종클리닝을 할려고 방문하셧는데
DPF가 파손되엇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인젝터수리부터하는겁니다..
물론 흡기클리닝도 해야죠...
인젝터 수리 후
영점조정 중 입니다...^^
인젝터수리가 잘 되엇는지는
꼭! 확인을 해 보아야 합니다..
제 감각이 아무리 좋아도
정밀한 장비를 따라갈순 없으니까요...ㅎㅎ
인젝터수리 후
인젝터 동와샤도 교환합니다..
당연하지만요...^^
명품 흡기클리닝 작업 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것입니다...
설마 그냥 보기만 좋을라구요...ㅎㅎ
흡기클리닝 할 땐 예열플러그 교환!
할 때 해야지 고착 되고 나서 할려구요...ㅎㅎ
그리고 탈착 한 예열플러그!
파손된거 같지 않은가요...^^
예열플러그 배선이
열을 억수로 많이 받은거 같습니다..
마이 탄거 같지예...ㅎㅎ
흡기클리닝 하기 전
흡기 카본 슬러지!
정말 심각하지예..
근데 그냥 타실려고예...ㅎㅎ
카본 슬러지는 공평합니다...
공기통로라면 아무데나 다요...^^
흡기매니폴드에도...^^
흡기 카본슬러지를
조금이라도 더 없애기 위해서
스팀을 이용하여 정성을 다해 청소하고 있습니다..
애마다 더 좋아지게요...^^
스팀클리닝을 마친 상태에서
연마기를 이용하여 포팅작업을 하는데
거친 흡기통로가 매끄럽게 연마됨으로 인해
엔진은 더 좋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많은분들이 찾아오는거지만요...ㅎㅎ
근데 이렇게 잘하는 차수리닷컴!
그냥 혼자 알고만 있을건 아니시죠...^^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흡기클리닝 #인젝터클리닝 #DPF클리닝 #흡기클리닝_예열플러그교환 #인젝터수리20만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