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근대화에 큰 공적을 남기신 박대통령 서거일날 선거를 치루겠다? 그래서 박근혜 대표님에게 패배의 쓴맛을 안겨 주어서 더욱 의미있게 복수하겠다? 뭐 그런 뜻인가요? 참으로 더러운 정치세계군요. 예전 부터 정치 세계가 더러운 세계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오늘 새삼스럽게 정말 더러운 집단이라는 생각이 드는 군요. (저는 보궐선거 날짜를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10월 말 쯤 실시한다고는 생각했지만 10. 26 일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리고 혹시 여기에 한나라당 의원님들이 계십니까?
보궐선거는 말 그대로 작은 선거에 지나지 않습니다. 작은 선거 결과를 놓고 박대표님을 흔들지 마시길 바랍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내년에는 이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대규모의 선거가 있습니다.
박대표님을 흔들고서는 또는 박대표님의 도움없이 내년 이러한 큰 선거에 승산이 있다고 보십니까?
박대표님이 얼마나 불쌍한 분입니까? 세상에! 부친의 서거일날 선거를 한답니다. 기가막혀서...기가막혀서...
박대표님, 이 글이라도 읽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세요. 저와 같이 박대표님을 지지하는 분들 역시 적지 않답니다. 아무리 화가나고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혹은 슬픈 일이 있더라도) 저와 같이 님을 지지하는 적지않은 네티즌을 생각하시고 늘 웃음을 잃지 마시고 힘내세요!
첫댓글 참 ..미친 놈들이군. 저질이니까 그렇게 날짜를 잡았겠지..죽일 놈들이군..
예/글일고나나까.욱컥.치미는,무엇이있서요/
박대통령각하 하늘에서 저들의 만행에 그야말로 의미있게 복수해주소서 !! 꼭 근혜님 승리하게 도와주소서.
생각이 있는 정치인이라면 이렇게 는 하지않을거야 안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