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3634044849
블로그에서 지난 화요일부터 시작한 새로운 유튜브 채널 ‘무화과나무 세대’가 어제 밤에 폭파(해지) 된 것으로 보인다.
사전 경고나 고지도 없이 계정 자체가 사라진 것인데, 아무래도 지난 목요일 올린 소설가 한강에 관한 두 번째 영상이 저들의 심기를 건드린 것으로 보인다.
한강이 쓴 채식주의자에 관한 영상은 올린 지 하루 만에 2,500회 가까운 조회수를 올리고 댓글 가운데도 그리스도인을 사칭하면서 영상을 제작한 블로거를 비판하는 글들이 올라와 이 영상이 대중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살펴보니 계정 자체가 사라진 것이다.
관련글>> 한강의 '채식주의자' - 차별과 학대를 받는 소수자의 이야기?
언젠가는 겪을 일이라 생각하고 일부러 (설교를 올리는 기존 유튜브 계정이 아닌)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영상을 올린 것인데, 이렇게 빨리 계정이 폭파되니 당혹스럽기도 하고, 차라리 잘 되었다는 생각도 든다.
지난 5월엔 유튜브에 올린 설교 영상(요한계시록 강해 29)이 사라졌다는 제보를 받고 이를 확인하여 아랫글을 올린 바 있는데, 이번에는 영상을 삭제한 것이 아니라 계정 자체를 폭파해버린 것이다.
관련글>> 유튜브의 예고 없는 설교영상 삭제 – 휴거 사건이 일어나면 블로그에 올린 모든 글들과 유튜브에 올린 모든 설교 영상들이 사라질 것이다!
한강의 소설 채식주의자를 통해 우리나라와 전세계에 소수자에 대한 차별을 금지해야 한다는 여론을 만들어가려는 저들의 계획이 이번 영상으로 인해 차질을 빚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는지, 유튜브 계정 파괴라는 극단적인 조치를 내린 것이다.
아직 교회의 휴거의 사건이 일어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니, 휴거의 사건이 발생하여 “막는 자”가 사라지면, 본 블로그와 설교를 올리고 있는 유튜브 계정은 곧바로 사라지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 레프트 비하인드에서도 비슷한 상황을 보여주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인터넷상에 있는 기독교와 종말에 관한 정보들이 사라지면 결국 남는 것은 종이로 된 성경과 책들 뿐일 것이다.
아직 시간이 있을 때 미리미리 성경을 사서 아직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지 못한 친지에게 전해주어 곧 다가올 그 날을 대비하기 바란다.
휴거 사건 이후 펼쳐질 사건들을 예언한 요한계시록에 관한 강해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도 재고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레프트 비하인드할 것으로 보이는 가족과 친지들을 위해) 신청하는 이들에게 한권씩 보낼 예정이니 공지로 들어가 신청하길 바란다.
*유튜브 계정이 파괴된 것을 보면 더 이상 제작된 영상을 유튜브로 올리는 것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네이버나 다른 영상 플랫폼을 찾아서 다시 영상들을 올려볼 예정이니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 막는 자가 있어 그 중에서 옮길 때까지 하리라. 그 때에 불법한 자가 나타나리니 주 예수께서 그 입의 기운으로 저를 죽이시고 강림하여 나타나심으로 폐하시리라.”(데살로니가후서 2장 7,8절)
- 예레미야 -
첫댓글 (24.10.26 게시글)
채널이 다시 복구되었네요. 참 희한하네...
성경을 문자 그대로 믿는 휴거나 육신의 부활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거짓기독교의 허상의 믿음일뿐이죠. 예수의 지구상 재림이라는 허상에서 깨어나 올바른 인식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마귀 3인방
무한대
수도
벰냐민
@새하늘사랑(장민재) 차라리 무릉도원을 믿어라. 인간의 믿음은 모두 거짓이란다. 성경을 문자 그대로 믿어봐야 죽은 신에게 절하는거지. 성경에서 기도하라고 기록했다고 해서 기도하면 무당종교가 되고 말지.
창세이후 삼위일체귀신 가운데 젤 무식한놈
=> 장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