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제안한 관세를 시행하면 월마트가 가격이 인상될 것이라고 경고NRF는 잠재적인 관세로 인해 미국 소비자의 연간 구매력이 460억~780억 달러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walmart-warns-higher-prices-trump-implements-proposed-tariffs
월마트 최고재무책임자(CFO) 존 데이비드 레이니는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관세 제안으로 인해 월마트 쇼핑객들의 가격이 인상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관세는 인플레이션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Rainey는 목요일에 "The Claman Countdown"에서 Liz Claman과 인터뷰를 하면서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지불하고 관세가 적용되는 품목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가능성이 큽니다."
제안에 따르면 모든 외국산 수입품에 10~20%의 관세를 부과하고, 중국에서 수입되는 제품에는 60~10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합니다.
레이니는 회사가 판매하는 품목의 3분의 2가 미국에서 만들어지거나 재배되거나 조립된다고 말했지만, "회사도 이에 면역이 있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트럼프의 관세는 소비자 가격을 끌어올릴 것이다: 전국 소매 연합
이 회사는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국가를 포함한 전 세계에 공급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Rainey는 Walmart에서 판매하는 품목의 3분의 2가 미국에서 만들어지거나 재배되거나 조립된다고 말했습니다 (Jakub Porzycki/NurPhoto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Rainey는 "저희는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자체 브랜드 제품군을 통해 고객에게 가격을 계속 낮추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마트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보낸 성명에서 "고객들이 여전히 인플레이션의 잔재를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관세가 상당히 인상되면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는 우려를 여전히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월마트
골드만삭스: 트럼프 세금 인하, 규제 완화가 성장을 촉진할 것임; 관세가 걸림돌이 될 수 있음
레이니는 식품 가격에 여전히 약간의 인플레이션이 있지만, 회사는 소모품과 일반 상품과 같은 범주에서 디플레이션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제품이 얼마나 영향을 받을지 예측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3월 5일 뉴저지 주 세코커스의 월마트에 전시된 시트를 보고 있는 고객. (Gabby Jones/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미국 최대의 소매업 단체인 전미소매업연합(NRF)은 최근 연구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이 제안한 새로운 관세로 인해 미국 소비자의 연간 구매력이 460억~780억 달러 감소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
NRF는 또한 의류, 장난감, 가구, 가전제품, 신발, 여행용품 등 6가지 범주의 상품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무역 단체에 따르면, 일부 미국 제조업체는 관세로 인해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미국 생산자와 재무부의 이익은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손실보다 크지 않을 것입니다.
해당 단체는 저소득 가정이 특히 큰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