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홍수와 지진 피해 이후미얀마 인레호수 수상 마을 주민분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지난 재난시엔
쌀과 여러 공산품 지원이 진행되었었고 이제는 지역을 위한 일회성 지원이 아닌지속적인 파트너쉽 차원의
지원이 필요한 시기
https://www.youtube.com/watch?v=zhEivHI1lp8
마을에 일감이 없는 상황이라 이번 공사는 마을 주민분들이 중심이 되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공사가 진행되네요
첫댓글 이런 지원 사업의 기본은 재정 같아요누군가 도움으로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수고가 보람있는 것 아닌가 싶네요 감사와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수상 가옥 시공은 전문성이 필요 한 듯 합니다윈윈하는 부분이 매우 이색적으로 공감 되는 부분 같습니다수고 해 주심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응원 합니다 공사가 무탈하게 마감이 되길 바랍니다수고 하셨습니다
첫댓글 이런 지원 사업의 기본은 재정 같아요
누군가 도움으로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수고가 보람있는 것 아닌가 싶네요
감사와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수상 가옥 시공은 전문성이 필요 한 듯 합니다
윈윈하는 부분이 매우 이색적으로 공감 되는 부분 같습니다
수고 해 주심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응원 합니다 공사가 무탈하게 마감이 되길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