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인파산, 회생을 준비중이거나 진행중에 있는 회원님들께서는 법원에 제출한 채권자 목록 중 허드슨어드바이저코리아(제우스유동화전문유한회사, 아레스유동화전문유한회사)라는 채권자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포함되어 있는 경우 채권사를 확인하셔서 법원에 보정신청(채권자명 정정)을 하는 것이 추후 재독촉 받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말씀드린 채권사에 회원님께서 부담하고 있는 채무가 있는 분들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2008년 5월 허드슨(제우스, 아레스유동화전문회사)의 부실채권을 진흥상호저축은행에서 인수하였습니다.
「허드슨어드바이저코리아가 보유하고 있던 제우스유동화전문유한회사ㆍ아레스유동화전문유한회사 등 2개의 부실채권을 이달 초 시장에 내놓았다.
제우스유동화전문유한회사는 삼성카드ㆍ우리카드ㆍ외환카드의 부실채권을,
아레스유동화전문유한회사는 삼성카드의 부실채권을 포함하고 있다.」
위 기사내용과 같이 제우스, 아레스에 채무가 있는 분들은 확인하시고 현재 진행중인 사건에 채권자 목록 수정을 하셔야 합니다.
☎ 진흥상호저축은행
02-3218-7000 (채권관리부) / 02-3455-0700(대표전화)
첫댓글 그러면 제우스와 아레스의 모든 채권은 허드슨을 거처 진흥상호로 채권자가 바뀐건가요?
제우스와 아레스의 자산관리사는 허드슨입니다. 허드슨 및 제우스, 아레스에 있는 모든 채권이 진흥상호저축은행으로 매각된 것입니다.
아레스에 채권이있어 그곳으로 지금 파산진행중인데요 아직 보정명령은 안나왔는데 그럼 어떻게 법원가서 알아보고 아레스의 채권을 진흥상호로 변경해야하는건가요?
네 법원에 알아보실 필요는 없구요. 진흥상호로 전화하시고 진흥에 아레스에 있던 채권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있다고 하면 채권자 명을 바꿔서 보정하시면 됩니다.
답답했는데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