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이미 200 여대가 넘도록 작업이 이루어진 BMW F10 520D 입니다.
190 마력의 B47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엔진룸에 보시면 엔진이 무지하게 컴팩트 해진것으로 보입니다.
구형 N47 에 비해 소음도 많이 줄었죠.
순정 엔진은 190 마력 , 토크 40.8 을 자랑합니다.
테크텍 튜닝 효과는 235 마력 토크 49.0 입니다.
요즘 국내 ECU 튜닝 회사들이 국산차에서 수익이 나지 않자 너도나도 수입차 튜닝에 뛰어들었습니다.
가격이 테크텍에 비해 거의 반 값입니다. 그래서 테크텍이 비싸다는 오해를 부르기도 합니다.
이미 많은 포스팅에서 테크텍이 왜 비쌀수 밖에 없는지를 올렸습니다.
꼼꼼히 따지신 분들은 테크텍을 선호하십니다.
왜 , 테크텍을 선택 하셨을까요?
1. 보증 문제에 대해서 자유롭다 ( 이번 포스팅 차량의 경우 보증 기간을 연장하여 아직도 5년의 보증이 남아있습니다 )
2. 단순히 다이노 위에 올려서 제작된 데이터보다는 수개월에 걸쳐 수많은 로드 테스트를 거친 독일 기술력을 믿고 싶다.
3. 테크텍코리아 (구) 영구공장의 경우 유럽차 전문 정비업체로서 사후 관리에 완벽함을 기대할 수 있다.
4. 소중한 내 차량에 명품 튜닝을 원하기 때문이다.
뭐 등등의 이유가 대다수입니다.
시장에서 파는 단순 제품이 아닙니다.
ECU 는 엔진을 컨트롤하는 전자제품이고, ECU 튜닝은 그 소프트웨어를 변경함으로써,
좀 더 만족스러운 차량으로 변신을 꾀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금액이 가장 큰 결정 요소가 되어서야 하겠습니까 ?
단순히 한대 빠르고 느리고가 결정 요소가 되어야 하겠습니까 ?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타실려면 테크텍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튜닝을 위해 정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후기들도 보시죠
https://cafe.naver.com/techtec/5470
https://cafe.naver.com/techtec/4896
https://cafe.naver.com/techtec/2673
https://cafe.naver.com/techtec/2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