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있엇던 일인데요..
제가 집이 철산입니다. 그래서 일좀 일찍 시작해 볼까 하고
하안동 매매단지 > 정왕동 25k 콜을 잡았습니다.
잠시후 전화를 할려고 보니 대리회사 전화번호더군요.
전화 받으시는분이 사장님이신것 같은데.. 그분 말씀왈!
상항실 : " 저희는 숙련 기사 위주로 하기때문에 기사님은 안되겠네요"
저 : (잉? 이건 무슨이야긴고? ) "왜 안된다는 겁니까?
상황실 : " 기사님은 얼마 안되셨잖아요? 저희는 숙련자 위주로 하기 때문에 기사님 안되겠습니다."
저 : (에라! 잘먹고 잘살아라! 누군 첨부터 숙련자냐?) "알았습니다"
전화를 끊고 나니 갑자기 짜증이 밀려오네요..대체 회사가 어딘데...뭐 이런경우가 있나 싶어서 다시 전화해서 물엇습니다.
저 : " 좀전에 전화햇더 사람인데요... 숙련자만 쓰는 대리회사 이름이 뭔가요?"
상황실 : " 가람대리운전 입니다"
저 : " 네..알았습니다.."
경력 2개월 기사인데요...운전경력 15년에... 뒤에서 받친사고만 3번있는 접촉사고 한번없는 기사입니다.
2개월 운전하면서 탁송 10번정도 다녔구요.. 집이 광명이다보니.. 하안동매매단지에서 출발하는 송도.정왕동 탁송만 다녔습니다.
여러분! 저는 가람 대리운전 이회사 숙련자만 쓴다는데.... 평상시에도 이회사 오다는 안잡을 생각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것 같은데....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혹시 여러분도 저와같은 일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저만 이런경우를 당한거나요?
인터넷에 가라대리운전을 치니 왜 이리 많이 나오나요? 한곳인줄 알았는데...
업체명 잘못 이야기 한것은 아니겠죠? 오해가 있을것 같아 전번 올립니다.
02-312-2900 휴대폰 010-6662-7773 숙련자 아닌분들은 전번 등록해두세요!
첫댓글 거짓콜 아닌가 의심........과금 따 먹을려고....
가격보면 거짓콜은 아닌거같고....
웃기는 일...
완존맛이간 상황실 ㅉㅈ
아..... 오늘 독산 - 마포 탁송 2만원짜리...... 초저녁에 잡고 전화하니 똑같이 당했는데.... 왠지 오더창에 가람이라고 했던것 같던데...... 저도 어이가 없어서 오더 빼는건 좋은데 말이 좀 기분 나쁘다라고 하고 끊었습니다.... 나 대리한지 1년가까이 되는데....... 초짜 취급도 어이가 없을뿐더러...... 무사고 면허가 강산이 변했구먼... 별 미친...... ㅋㅋ
숙취 해소엔 묵은지가 최고징
유통기한 지난 곰팡이낀 빵만 처먹는넘 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
양아손도 문제지만 진짜 양아전화방도 문제네요...
가람은 업소비 주는 위주로 영업하니 숙련된 사람이란 18k 올리고 손한데 20k받고 업소에 2k주라는거 요거 불만없이 잘하는 분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