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브래스카 법무장관, 캘리포니아의 전기자동차 추진에 대한 공격 개시Hilgers는 FOX Business에 전기식 세미트럭으로의 전환이 물류 회사를 황폐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fox-news-auto/nebraska-ag-launches-assault-against-californias-electric-vehicle-push
네브래스카 주 법무장관은 디젤 엔진을 폐지하고 전기 트럭으로 대체하려는 트럭 제조업체, 캘리포니아 규제 기관 , 바이든 행정부 의 "3중 공격"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
마이크 힐거스 법무장관은 이번 주에 전국의 대형 트럭 회사 4곳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들은 캘리포니아 환경 규제 당국과 "업계 전체의 공모"를 통해 액체 연료로 작동하는 중형 및 대형 트럭을 단계적으로 폐지했다는 혐의를 제기했습니다.
주 법원에 제기된 소송에서는 다임러, 폭스바겐의 상용 트럭 부문인 트라톤의 자산인 나비스타 인터내셔널, 팩카, 볼보 그룹 북미, 그리고 산업 무역 단체인 트럭 및 엔진 제조업체 협회를 피고로 지명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디트루이 | 다임러 트럭 홀딩 AG | 19.25 | +0.23 | +1.18% |
PCAR | 팩카 주식회사 | 114.75 | +0.70 | +0.61% |
트레이티 | 트라톤 SE | 31.07 | -1.46 | -4.49% |
VLVLY | 볼보 AB | 24.67 | +0.29 | +1.19% |
|
힐거스는 폭스 비즈니스에 이 네 회사가 "전통적인 반독점 방식으로 공모했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운전자, 주 규제 기관이 더 엄격한 기후 기준을 승인한 후 가스 가격 인상 가능성에 대비
네브래스카 주 법무장관 마이크 힐거스는 디젤 연료 엔진을 전기 자동차로 대체하기 위해 공모했다고 주장하는 대형 트럭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반독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폭스 뉴스 디지털/게티 이미지)
그는 그들의 목표가 "가솔린 기반 차량의 출력을 궁극적으로 완전히 제한하고, 그러한 차량에서 벗어나 시간적 지평에서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것 "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불가능하거나 매우 비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물류 회사와 궁극적으로 소비자의 비용이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소송은 증거로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RB), 주요 트럭 제조업체, 트럭 및 엔진 제조업체 협회가 2023년 7월에 체결한 클린 트럭 파트너십이라는 협정을 지적합니다. 이 협정은 제조업체가 주의 엄격한 배출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CARB에 따르면, 이 회사들은 "다른 기관이 캘리포니아의 연방 청정 공기법에 따라 더 엄격한 배출 기준을 설정하는 권한에 도전하든 상관없이 주에서 제로 배출 기술의 판매와 채택을 요구하는" 표준을 채택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사회는 이에 따라 이 회사들이 새로운 규정을 부과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리드 타임"을 주기로 합의했습니다.
CARB, Navistar, Volvo Group North America 및 Paccar는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위원회, 2035년까지 가솔린 자동차 금지하고 전기 자동차 선호
힐거스는 전기 대형 트레일러 트럭으로의 강제 전환이 소비자 비용을 끌어올리고 물류 회사를 영업 중단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ndreas Gebert/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힐거스는 이 협정을 가스 차량을 없애기 위한 공모를 공개적으로 인정한 것으로 규정했습니다.
"그들이 하려는 것은 눈 깜짝할 새에 가스와 디젤 기반 트럭의 생산량을 0으로 줄이는 것"이라며 관련 당사자들은 "국민 투표 없이, 의회의 조치 없이, 자유 시장 없이 전기 기반 미래로 밀어붙이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궁극적으로 이는 전형적인 반독점법 위반 입니다 ."
네브래스카 주는 클린 트럭 파트너십 계약을 종료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 후 테슬라 주가 급등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이 기자 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 (Jason Armond/Los Angeles Times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2023년 3월, 미국 환경보호청은 캘리포니아의 제로에미션 대형 트럭의 증가를 요구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여전히 제로에미션 중형 및 대형 차량과 경량 택배 배달 차량의 단계적 사용을 위한 Advanced Clean Fleets 규정에 대한 EPA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규정은 제조업체가 2036년부터 제로에미션 중형 및 대형 트럭만 제조하도록 요구합니다.
5월에 네브래스카와 다른 16개 주가 청정 차량 규칙에 대해 CARB를 고소했습니다. 힐거스는 무공해 차량으로의 의무적 전환은 "우리 시스템에 대한 급진적인 변화"가 될 것이며, 이는 더 높은 가격으로 이어지고, 여러 물류 회사를 영업 중단시키고, "이미 긴장된 전기 그리드에 엄청난 전기 부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전환이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은 작년에 골든 스테이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중장비 트럭의 절반이 2035년까지 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 규제 기관은 2045년까지 모든 중장비 및 중장비 차량의 운행이 가능한 한 무공해가 되도록 의무화할 계획입니다.
Biden 행정부의 EPA가 캘리포니아의 계획에 호의적으로 대응한 반면, Hilgers는 FOX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들어오는 Trump 행정부가 "더 많은 상식을 갖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로이터가 이 보도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