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신형 파나메라 E-hybrid ECU 튜닝 포스팅입니다.
신형 파나메라....
제가 좋아하는 실내 인테리어...엄청나게 커진 모니터...
구형 파나메라에서 아쉬웠던 볼륨감은 신형 파나메라를 통해서 완전 해소 되었습니다.
991 터보 같은 빵빵한 궁둥이가 매력적입니다.
뭔가 알차보이는 그런 바디라인..
새로운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2.9 L PHEV 타입으로 엔진 출력 과 전기 출력 합산 462 마력을 자랑합니다.
일반 파나메라 4 의 경우 3.0 L 엔진을 사용하니 다른 엔진이라고 봐야 합니다.
이 차량은 2.9 L 엔진임에도 540 마력 토크 79.0 까지 상승합니다.
시운전을 해 보면 구형 파나메라 터보의 느낌이네요.
연비와 출력을 모두 잡은 이 엔진에 큰 매리트를 가지게 됩니다.
테크텍은 이미 4년전부터 테슬라를 구입하여 올분해 하고 전기 구동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독일내에서도 몇 안되는 개발 업체인것이죠.
Manosory 에 테슬라가 테크텍 사장님의 차량입니다.
i8 를 예를 들자면 타 업체에서 튜닝한 차량은 기껏해서 25 마력 정도 상승합니다.
하지만, 테크텍의 경우 60 마력 정도 상승을 보여줍니다.
전기 구동과 엔진 구동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독보적으로 가지고 있는 결과라고 자부합니다.
작업은 ECU 분해 없이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 좀 걸립니다.
파나메라 신형 제원들입니다
PANAMERA 4 (3.0 ) : 330 마력 , 토크 45.9 >>>> 테크텍 : 420 마력 , 토크 60.0
PANAMERA 4 E-Hybrid (2.9) : 462 마력 , 토크 71.4 >>>> 테크텍 : 540 마력 , 토크 79.0
PANAMERA 4S ( 3.0 ) : 440 마력 , 토크 56.1 >>>> 테크텍 : 520 마력 , 토크 66.0
PANAMERA GTS ( 4.0 ) : 460 마력 , 토크 63.3 >>>> 테크텍 : 620 마력 , 토크 88.0
PANAMERA TURBO ( 4.0 ) : 550 마력 , 토크 78.5 >>> 테크텍 : 690 마력 , 토크 90.0
PANAMERA Turbo S PHEV ( 4.0 ) : 686 마력 , 토크 86.7 >>>> 테크텍 : 756 마력 , 토크 96.0
후기도 보시죠 ^^
https://cafe.naver.com/techtec/8439
https://cafe.naver.com/techtec/6905
https://cafe.naver.com/techtec/4651
십수년간 국내에서 꾸준하게 튜닝 매니아들을 만족시킨 테크텍은
앞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튜닝으로 만족을 드릴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