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lear는 컴터에 쌓인 찌꺼기 프로그램 제거하고 여러 가지 정보가 담긴 찌꺼기 프로그램을 다 지워주는 역활을 하고 또 컴터를 구성하는데 편한 프로그램이라 돈 주고 사는데 누가 자꾸 채간다.
그래도 참고 사다가 보니 10개 정도를 산거 같았다.
그중에 2개는 내가 사용하고 나머지 8개는 누군가 채간 사람이 나누어 사용했을 것이다.
그렇지만 그것은 해킹도사의 도둑질이다.
mcafee도 같은 상황이 되어 여러개를 사야했다.
그리고 여기 저기 깔아서 쓰는데 먼저 산게 제일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날짜가 되어있다.
그래서 그걸 주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른 컴과 헨드폰에 깔아서 쓰는데...
어떤 것은 하나 사면 5명이 깔아서 사용할 수 있다.
그런데 제일 오래 쓸 수 있는 것이 사라졌다.
화가 났다.
이게 누가 장난을 치는 것이다.
그리고 며칠 지났나 오늘 다시 돌아왔더라.
기분이 참 드럽다.
왜냐하면 내 mcafee 아이디와 비번이 노출된 것이다.
기분이 나빠서 비번을 바꾸려고 하는데 보니 비번 바꾸는 사이트의 칸이 사라졌다.
그래서 그냥 쓰고 있다.
맨날 이짓이다.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도 자꾸 건드린다.
그래서 바꾸고 또 바꾸고 이짓을 하느라고 밤샘을 하기도 한다.
그러다 오늘은 도저히 못참겠어서 위에 대고 소리 소리 질렀다.
자꾸 이러면 죽여버린다고.....
도대체 중요한 일은 컴으로 못하겠다.
컴만이 아니다.
스마트폰과 테블릿도 마찬가지다.
이젠 악에 바친다.
그 짓 하는 놈이 컴터 도사라는 건 알겠지만.....그게 나랑 뭔 상관인가?
도둑놈은 도둑질 당하는 사람 심정을 알까?
완전히 강도 소굴이다.
참 이상한 인간들이다.
그래서 교회 안간다.
이게 현재의 교회 구성원과 주변 사람들의 모습이라면 누가 믿을까?
아무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만 힘들다.
서로 짜고 누구는 나를 도와주는 것처럼 하고 누구는 쳐댄다.
물론 외부인도 있지만 그들 대부분이 같은 집구석 이다.
알파칸 올림.
첫댓글 처음엔 v3를 사서 썻는 데 이게 자꾸 풀린다. 그래서 내 주식 계좌가 교회에 노출이 되서 다 털렸다. 무슨 시험 한다면서 그 짓을 한 것이다. 그래서 mcafee로 바꿨더니 이것도 소용이 없다. 전부 교회 소행이다. 천주 교회가 왜 이 지경이 되었나? 이모부에게 내가 당한 일을 말씀 드리니 개신교 신자신데.....(불교로 가라)하시더라. 근데 나는 가기 싫다. 성령을 받은 사람이 어찌 불교로 가겠나 말이다. 그래서 그냥 안 나가고 버티는 것이다. 근데 천주 교회는 자신들이 못된 짓을 하면서도 그건 자기네가 맞고 그걸 탓하는 사람은 다 죽일 놈이다. 참 웃긴다. 그래서 천주교는 정치적으로도 지역적으로도 안 맞는 거 같다. 난 보수 세력인데 천주교 장상들은 거진 진보세력이다. 사회주의를 지향하는 사람들이다. 그러니 내가 정치적인 글 하나 올리면 보는 사람이 많고 그게 나에게 부담이 되지만 그냥 두면 교회가 좌경화로 변할 것 같아서 걱정이다 나도 통일을 지향하지만 북한에 의한 적화 통일은 반대고 중러와의 깊은 관계를 맺는 것도 반대다. 625를 겪진 않았지만 그 잔악함을 익히 배워서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내 나이의 장상들은 그냥 어영부영 돈 되는 쪽으로만 기운다. 우리 윗대는 이젠 나이가 있어서 뒤로 빠져있고 우리 아랫대는 사회주의 공산주의의 개념조차 없고 거기다 518로 주변 사람이 당한 사람들이 많은 거 같다. 그래서 무조건 보수는 싫은 것이다. 그러니 우리가 가야할 길은 반공 민주 국가인데 자꾸 엇나가는 것이다. 그래서 공산주의도 아니고 민주주의도 아닌 교회가 말하는 사회주의를 선호하는 것 같은데......사회주의에서 조금만 더 좌측으로 가면 그게 공산이다. 그렇지만 우리가 지향하는 국가의 형태는 중도 보수 노선을 지향하는 자유 민주주의 이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이 제일 무리가 없는 국가의 노선이고 형태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주의 공산주의를 하자는 사람들은 보수세력이 파이가 1004 크기가 되면 나누어 먹자는 것을 기다리지 못하고 800에서 나누어 먹자는 놈들이다. 204가 더 붙어야 나누어 먹고도 다시 채울 여력이 남아서 다시 204를 가지고 2000을 만들 수가 있는데 그 여력을 남기지 않고 다 먹어서 똥 만들자고 하면 후대들은 어찌 되느냔 말이다. 그러니 참 바보 같은 세력이 진보세력인 것이다. 우리 세대가 벌었으니 싸그리 먹어 치우고 죽자는 식이니 말이다. 나라 망치는 세력인 것이다. 집안도 이런 식이면 망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