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3:11
첫댓글 시험은 언제나 실전적으로 해야 합니다. 내가 일반론이 부족하다고 채우는데 급급하면 안됩니다 .역으로 현출을 통해 학습의 실전력을 올려야 합니다. 저도 1순환 없이 2순환으로 바로 들어온 케이스였는데, 힘들지만 효율성을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베틀리듬에 맞추어 꾸역꾸역이 중요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3:11
첫댓글 시험은 언제나 실전적으로 해야 합니다. 내가 일반론이 부족하다고 채우는데 급급하면 안됩니다 .역으로 현출을 통해 학습의 실전력을 올려야 합니다. 저도 1순환 없이 2순환으로 바로 들어온 케이스였는데, 힘들지만 효율성을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베틀리듬에 맞추어 꾸역꾸역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