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이를 동시에 좋아하게 된 ‘두 개의 심장’을 가진 해근, 연하남에게 고백했다 뻥 차인 보미, 남자 친구 마음속에 다른 애가 있어 고민인 연두, 연애는 시시하지만 아는 누나의 고백이 어쩐지 신경쓰이는 태송 그리고 반에서 인기 꽝인 아이에게 고백받고 실망한 래미까지, 다섯 아이들의 잘 풀리지 않는 연애 이야기가 펼쳐진다.
문학동네동시문학상,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과 마해송문학상을 수상한 주미경 작가의 새로운 연애 동화로, 아이들의 성장과 풋풋한 연애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 냈다.
출판사 제공 책소개
사랑도 고백도 타이밍이라는데 나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연애가 어려운 다섯 아이들의 내 맘대로 되지 않는 마음 이야기
초등 고학년 아이들이 절대적인 관심사, 연애 연애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연애 경험과 연애에 대한 생각은 아이들마다 제각각입니다. 초등학교 5, 6학년 다섯 아이들의 연애를 다룬 《고백 타이밍》은 자기만의 속도로 마음을 키워 가는 어린이들을 위한 연애 동화입니다. 한 편의 동화에 다섯 아이들의 서로 다른 연애 스타일이 담겨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고백 타이밍》은 문학동네동시문학상,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과 마해송문학상을 수상한 주미경 작가의 고학년 연애 동화로, 가슴 떨리고, 웃음이 나오고, 마음 아프지만 어쨌든 모두 사랑인 이야기입니다. 오이트 작가는 연애의 떨림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그림을 통해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분홍빛 감정을 책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