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하나님께서 정하신 뜻과 미리 아신 대로 내준 바 되었거늘, 너희가 법 없는 자들의 손을 빌려 못 박아 죽였으나, 하나님께서 그를 사망의 고통에서 풀어 살리셨으니, 이는 그가 사망에 매여 있을 수 없었음이라.
사도행전 2장 23~24절
“이는, 정하신 사람으로 하여금 천하를 공의로 심판할 날을 작정하시고, 이에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으로, 모든 사람에게 믿을 만한 증거를 주셨음이니라” 하니라.
사도행전 17장 31절
예수님께서 온 인류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장사 지낸 지 3일 만에 살아나셨습니다.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은 하나님께서 모든 인간이 예수님을 구원의 주로 믿을만한 증거로 확증하신 역사적 실제 사건이며, 기독교 신앙의 정수입니다.
예수님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심으로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절대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간이 결코 피할 수 없는 죽음이라는 절대 절망을 하늘 가는 밝은 길로써의 참 소망으로 안겨주신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 사건은 역사적 사실이고 진실이며 승리입니다. 우리 신앙에 있어 최고의 축복이고 감사할 일이며, 영광의 소망입니다. 이 복음의 영광을 아는 우리는 영광의 주님을 만나는 그 날까지, 주님의 희생에 대한 감사와 부활의 기쁨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첫댓글 바빠서 감사합니다.
바쁜 중에도 하나님을 기억하니 감사합니다.
바쁜 중에도 잘 챙기니 감사합니다.
바빠서 기도하게 되니 감사합니다.
바빠도 감사하게 되니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